사랑하는 어머님께..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사랑하는 어머님께..
커피콩_레벨_아이콘wansour
·4년 전
오늘이 어머님의 62번째 생신이네요. 너무너무 축하드려요. 함께하지 못해 너무 아쉽고..슬픕니다.. 어머님..계신곳은 어떠세요? 생전 기도 많이하시고 성당도 열심히 다니셨으니 분명 어머님께서 원하시는 곳에서 많은 이들의 축복을 받았으리라 믿고 싶습니다. 시간은 야속할만치 정말 빠르게 흘러가네요 어머님이 저희 곁을 떠나신지 벌써 2년이란 시간이 흘렀고 그 사이 저희는 이혼을 했습니다.. 정말 면목없고 죄송합니다.. 저는 아직도 아주 많이 사랑하고 있어요 그런데 그사람이 원치 않으니 애써 참아내고 있습니다. 정말 죄송해요.. 끝까지 아껴주고 사랑해 주겠다는 약속을 못지킬것 같습니다. 오늘 저는 정말 많이 힘드네요.. 어머님이 살아 계셨더라면.. 오늘 한없이 기분이 좋은날 이었을것 같은데.. 자식노릇 한번 제대로 못하고 보내드린게 평생의 한이 될것같습니다 병중에서도 제 걱정만 하시고..저희 위해서 아픈티도 안내시고.. 애써 모든걸 참아 내시기만 하시던 아머님의 모습이 오늘따라 너무 아른거려 정말 너무 힘드네요.. 어머님이 계셨더라면 아들 힘내라고 울지말라고 토닥여 주셨을텐데 어머님의 빈자리가 너무 크게 느껴지는 하루 입니다. 너무 많이 보고싶고..그립고..사랑합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oreverdie3
· 4년 전
간절한마음 와닿습니다. 건강챙기시고 더욱 잘 하실꺼라 믿습니다. 아직 젊은 나이고 무엇이든 다시 시작하셔도 될 나이인듯합니다. 아직 우린 다시 시작할수 있습니다. 저역시 이혼을 준비중인 30대 중반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wansour (글쓴이)
· 4년 전
@foreverdie3 격려 감사합니다..힘내시고 모든일이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