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도 성추행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성추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것도 성추행인가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저에겐 함께 다니는 친한 친구들 3명이 있습니다. 두명은 남자친구들이고 나머지 한명은 여자 친구 입니다. 고등학생 때 부터 그랬는데요 남자인 두 친구가 저를 가지고 장난을 많이 칩니다. 제가 좀 작은 편이라서 그런지 저에게 시비를 걸면 반응이 귀엽다고 계속 놀리고 싶다네요. 근데 그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저를 안는다던지 중요 부위가 아닌 제 몸을 스스럼없이 만진다던지 한 적이 많았어요. 좀 당황스러웠지만 제가 정색하고 싫다하면 다들 웃는 분위긴데 괜히 분위기를 망칠까봐 저도 그냥 웃고 넘어갔고요.. 그런데 말하는 것도 뭐 아주 살짝 제가 짜증을 내면 제대로 귀여워해줄까?라던지 아니면 자기들 사이에서 난 너랑 못하겠다...라던지 아님 자긴 할 수 있을것같다..라던지 그런 농담들이 나오더라고요.. 사실 많이 거북해서 다른 한 여자인 친구에게 말했는데 제가 웃고 실실 넘어가서 여우짓하는 건줄 알았다네요..그 여자친구도 함께 그 말 듣고 웃었으면서.. 정말 다른건 다 좋은 친구들이긴 한데 가끔 장난의 정도가 심해서 많이 괴롭습니다. 이런것도 성추행인가요? 아님 제가 너무 과민반응하는건지.. 최근에는 그래서 연락을 피했는데 많이 서운하다 그러더군요. 잘 모르겠습니다. 이런것만 아니면 친구들이 좋긴한데 제가 괜히 무겁게 분위기 잡고 말을 꺼내면 사이가 다 틀어지고 어색해질까봐요..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lover1234
· 4년 전
그렇게 느껴셨다면 성추행이에요.절대 분위기 이런거 생각 하시지 마시고 솔직히 본인의 생각을 말하시는게 나으세요. 그래서 그 친구분들이 부정적이게 나온다면 그건 거리를 두거나 절교 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절대 과민반응 아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oohog2273
· 4년 전
사실대로 말해도 남을 사람은 다 남아요 돌아선다면 거기까지였던 관계인거 아닐까싶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