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즈비언,짝사랑해도 되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고민|집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레즈비언,짝사랑해도 되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irChoi98
·4년 전
초등학교 6학년 학생입니다. 전 필리핀에 2학년때 전학와서 지금까지 생활하고있어요. 제 고민은 제가 레즈라는겁니다. 제가 짝사랑하는 애는 여자에요.저도 여자고요. 그여자애도 레즈인데 제가 고백할수없어요. 그앤 좋아하는애가 있거든요. 걔가 좋아하는아이의 방식을 다따라해봤는데 소용없었어요. 교회 친구들한테 고민상담을 했는데 친구들이 그건 죄라고 저의 인생이 망쳐진다고해요. 제가 집착이 심한편이라 제가 좋아하는 애한테 여친생기는걸 싫어하는데 고백하기도 부끄러워요. 저,어떡하죠?
속상해성정체성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eardream
· 4년 전
실례지만 그 친구들 정말 못쓰겠네요. 죄 같은 소리하고 있네, 그걸 왜 지네가 정합니까? 애초에 죄가 맞음과 아님은 인간이 만든것인데, 지롤하고 있네. 절대 레즈는 죄가 아니에요!!(님도 아시겠지만) 그리고 그 여자애 좋아하는건 좋은데 여친이 생긴다면 포기하는게 맞는것 같아요. 임자 있는 사람 건드리는거 아닌거, 알고계시죠? 어느쪽이든 당신이 행복하길❤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okieluv1234
· 4년 전
그 친구들 손절 하세요.인생에 별로 도움이 되는 친구들은 아닌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rChoi98 (글쓴이)
· 4년 전
@deardream 감사합니다! 현재는 전학간 상태라 만날일도 없으니 조금 마음이 편해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