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이 다되가는 짝사랑 도와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2년이 다되가는 짝사랑 도와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12345678910
·4년 전
처음에는 잠시 좋다가 괜찮아 지겠지 라고 생각하며 1년을 버텼습니다 그런데 아니였어요 그리고 1년이 지나고 지워야지 지워야지 하면서 안지워 지더라구요 그래도 노력했어요 지울려고 그런데 그 애가 항상 톡을 하고 학교에서 장난도 치고 솔직히 해깔렸어요 톡도 제가 먼저 톡을 보낸적은 없어요 저는 아직 연애를 할 자신이 없어서 좋아하는 애가 생기면 피하기만 했어요 그런데 그 애가 멀 하고 있다 머 먹는중이다 라고 먼저 톡이와서 너무 해깔려요 이 애도 저한테 호감이 있는건지 그런데 평소에도 친구들이랑 연락을 하면서 나 머한다 머먹는다를 여자 남자 구분없이 보내는거 같더라구요.. 저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연락이 와도 무시하고 지내야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uurueu
· 4년 전
음...저도 짝사랑을 해본 경험자인데요오 유튜브에 자산을 좋아할때 하는 행동? 같은걸 찾어보면서 해두 되고요.. 저는 인생이 한 방이기 때문에 바로 고백했습니다ㅏㅎ...;; 저는 별로 도움아 되지 않지만.. 그래도 유튜브로 검색하시면..더 좋은 방법을..
커피콩_레벨_아이콘
ainyou
· 4년 전
고백하세요 , 진짜 답답해 미칠꺼같으시다면 꼭 하세요 후회는 평생이고 쪽팔림은 하루에요 그리고 사귈수도 있잖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