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학교 고민이에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등학교|중학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고등학교 고민이에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안녕하세요 전 중학교 3학년 학생입니다.저는 3학년 되서 전학을 왔어요 그런데 이학교는 시험이 많이 어렵더라고요 그래서 이번 3학년 내신을 다 못챙겼다고 보시면 되요.그런데 이제 고등학교 적어야하는데 다 여고 남고 이 둘중이고 남녀공학은 완전 *** 고등학교 더라고요.근데 집 주변 여고를 보니 다 학교가 엄청 어렵거나 선생님들이 잘 안챙겨주시거나 그런 학교 뿐이에요.근데 제가 엄마 아빠한테 고등학교를 일단 가서 1년동안 내신 챙기지 않고 유학을 준비해서 고2때 유학가고 거기서 다시 고1부터 시작한다하면 허락해주실까요?아니면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입시고등학교유학설득내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rryP0tter
· 3년 전
1년도 더 전에 올린 고민에 댓글을 다는게 유의미한지 잘 모르겠지만 대학 유학만큼이나 돈이 많이 드는데 고등학교 유학인데 부모님이 막대한 금액을 지원해주실만큼 경제적으로 풍족한가봐요. 대학입시와 관련해 말씀드리자면 고등학교 3년 유학은 한국대학 입시에서 그다지 많은 도움은 안되고 고등학교를 해외 보딩스쿨에서 졸업했다면 그대로 해외에서 대학, 대학원까지 나오는게 더 쉬운 일이라 거의 고등학교를 해외로 간다는건 인생이 송두리째 바뀔 가능성이 크다는 것이기 때문에 구체적인 목표나 비전이 없는 상태에서는 부모님의 설득을 받아내기 매우 어려울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