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국 다시 와버렸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대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결국 다시 와버렸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Igyet
·4년 전
몇달전만 해도 잘 오지않았는데 사실 여기 안들어온지 몇달 내외에도 그렇게 행복하다는 생각은 들진 않았어요. 지금도 전혀 행복하지않고 뭔가가 비어있는느낌 공허한느낌이 나요. 나날이 저에게로 오는 스트레스도 많이 받았고 힘들다기 보단 우울해요. 행복하지 않다는걸 자각하자마자 대인기피증도 다시 심해졌고, 언제나 공허함밖에 못느끼겠어요. 사람들을 보면서 일부로라도 웃었는데 이젠 웃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웃고싶어도 웃고싶지 않아요. 자해하고 싶지만 계속 참아요. 내가 여기서 더 망가지면 갈때까지 가겠구나 하면서요 그치만 참을 수 있을 지 모르겠네요.. 나도 모르겠어요 이제 내가 누구인지도 모르겠고 내가 잘 하는것도 더이상 모르겠어요. 인터넷상의 사람도 마주하는게 저로썬 너무 힘들고 조심하게되요. 자주 기대던 사람한테도 이제 못말하겠어요. 말하는게 두렵고 힘들어요. 차라리 정신적으로 말고 육체적으로 아팠으면 좋을련만 하는 생각도 들고 자주 아팠음 좋겠어요. 몇달전엔 세상을 마주하기 힘들더라도 아주 조금 발을 내딛는 사람이였다면 이젠 나락으로 더더욱 떨어지고 싶어하는 사람같아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pr1del
· 4년 전
몸이 편하다고 마음까지 편한건 아닌거 같아요. 오래걸리겠지만 서서히 시간이 치유해주는 그 과정을 지켜보도록 해보죠. 조금씩이라도 나아져가는 모습을 자각하게되면 그때부턴 생각도 시각도 좀 달라지지 않을까요. 지금 우리가 할일은 달라진 내가 더 나아갈수 있도록 내 몸을 잘 돌보는게 아닐까합니다. 아프지 않게요. 화이팅. :)
커피콩_레벨_아이콘
ho55
· 4년 전
저도 제가 이젠 누군지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