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따인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증후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은따인가..?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안녕하세요 예비 중인 여자인데요 제가 전학온지 4달? 조금 안됬어요 저는 지금 제가 껴있는 무리가 있습니다 근데 처음에는 너무 좋았거든요? 근데 제가 지금 착한아이 증후군이 있어요 좋겠다고 하지 마세요 계속 웃는 내가 멍청해 보이니까 이 무리의 대장이 있어요 얘가 뭐라고 하면 반격하는 애는 하나도 없습니다 그래서 애들도 얘 눈치룰 많이 봐요 별 이유 없이 삐져도 걍 눈치보다 달래줘요 나중에 상황을 깨닫고 보니 다들 싹싹하게 걔한테 이쁘게 보이려 하더라구요 동아리는 애들 대부분 같이 댄스부로 들어갔는데.. 여기서 문제가 생겼습니다 제가 전학을 오고 2학기 댄스부 연습하기 하루전에 친구들이 제가 그 춤을 알아서 외워와야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새벽까지 열심히 췄어요 근데 애들이 하는거 보니까 저랑 반대로 추는거예요 (참고로 대형은 못 외워갔습니다) 근데 아이들 말을 들어보니 춤은 거울모드로 안 추는데 대형은 거울모드라네요;; 전 완전 당황했죠 전 거울모드로 외웠으니까.. 근데 저희 무리 대장이 요즘 저한테 계속 너랑 안놀아하고 하고 막 저만 보면 정색하더라구요 그냥 연습 시작했는데 춤도 반대로 막 추고 버벅대고 대형도 못 마추니까 얘가 제 원래 위치로 제 팔을 잡아다 던지는거예요 넘어질 뻔 하고 던진 애는 무표정이고 얘가 노래 끝나고 저한테 망신주듯이 엄청 크게 너 춤 영상 보지도 않았지? 우리가 연습하라했잖아;; 이러는데 너무 속상했습니다 다른 전학온 애는 전혀 혼나지 않았다고 했습니다.. 이거 차별 아닌가요? 얘도 막 완벽하게 춤 추진 못했는데 얘도 대형 망쳤는데.. (이 친구를 싫어하거나 욕하는거는 아닙니다) 게다가 애들은 학교 시작하고 몇달동안 외웠다는데 저는 몇 주 연습도 못 했단 말이예요 진짜 저는 이 와중에 미안해만 반복하면서 웃더라고요; 단체로 학교에서 나가는 줄넘기 대회가 있는데 제가 줄넘기를 너무 오랜만에 해서.. 잘 못했거든요? 자꾸 걸리고.. 근데 얘가 또 제 팔을 휙 낚아채서 막 상식적으로 생각하라고 막 이러면서 소리지르는데 눈물 나오는거 억지로 안보여주고 이와중에 나는 또 멍청하게 웃고있고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만 계속 반복했어요 진짜 스트레스 받더라고요 저 어떡할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hqmffl
· 5년 전
ㅜㅜ 착한아이증후군... 진짜 그거 미칠것같죠ㅜㅜ 갑자기 화를내거나 하면 나를 다떠나갈거같고.... 왜 사람들은 못된사람이 한번착하게하면 오 역시 착한애였어 이러고 착한사람이 못된?행동하면 뭐야 착한척하더니 아니였네 이렇게 샹각하더라고요 원래의 님을 숨기지 마세요ㅜㅜ 저는 고등학교 시절내내 가면을가지고 살았는데.... 너무 힘들더라구요 어쩌다 착하다소리들으면 좋다고 그러고있고 님 지금이라도 솔직해져보세요 저도 서서히 그냥 짜증나면 짜증내고 연끊고 싶으면 확끊어버리고 그렇게 살고있어요 제가 원래 성격을 보여줘도 남아있을사람은 남아있어요 만약 남지 않는다해도 세상에 사람이 얼마나 많은데 또 친구사귀면되죠!!! 응원할게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4년 전
@thqmffl 늦었지만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