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욕이 많은 남자친구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군대]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욕이 많은 남자친구
커피콩_레벨_아이콘dksrngfh
·4년 전
같은 고향에서 만나 지금 군대를간 남자친구를 기다리면서 의도치않게 거즘 반년째 장거리 연애중입니다. 남자친구는 휴가나 외박 나올때 친구들 동기들등 안만나고 늘 저만 바라만주는 남자친구가 너무 고마워요. 하지만 그런 남자친구에게 제가 받들어주기(??)가 힘든부분이 하나 있습니다.. 군대에 있다보니 남자친구의 성욕이 안그래도 높은데 안에서 혼자해결하는것도 있지만 휴가나 외박에 나와만날때 같이 관계를맺는 시간을 가질때도 좋아! 연속으로 하는거? 그것도 좋아! 근데 군생활하면서 자신만의 판타지?인건가....대체 뭘까..수위가 너무 ***적이고 강제성? 주체를 못하는? 잘자고 있는 사람을 여기저기 만지다가 자기가 하고싶어서 혼자 자는사람(나)의 반응봐가면서 결국 ㅋㄷ끼고 하는거...하..저는 첨에 배가 울렁거릴길래 전날먹은 술땜에 토할것같은 느낌이여서 잠에서 슬슬 깨는데 토하는게 아닌것같은 느낌인데? 어? 뭐야??하면서 눈뜰때 진짜!!진짜! 엄청 놀랬어요. 눈곱도 다 안떼여서 순간 다른남자랑 하고있는줄알고 심장 내려앉은 기분였는데 다행이 남자친구여서 소리안지르고 손 안올라갔지 정말 얼마나 놀래서 주마등처럼 어제 뭔일있었는지 확확 지나가면서 내가 남자친구 버리고 딴남자랑 왔었나? 이런생각까지하고.. 이후 화내면서 그러지말라고 이야기는 했습니다. 이때 남자친구가 말년휴가 잘쓰려면 한두달동안은 외박이나 휴가는 좀 참아야겠다고 말해서 면회도 일때문에 자주는 못갔지만 가끔 보러갔는데 밖에 나와 서로 저녁까지 같이 있는게 오랜만이다보니까 성욕이 엄청 쌓였다, 너랑 하ㄱ.. 부끄러운 이야기들을 하는데 이 성욕 넘치는 남자친구 어떻해하죠..?? 감당이 되지않고, 이번에 진짜 놀래서 성폭력 당한것같은 기분이에요.. 제대까지도 아직 한참남았고, 지금 이번 남자친구의 한번 잘못된 성욕때문에 헤어지기에는 서로 너무좋아 안달입니다.. 다른 분들도 이런경험있나요?
남자친구군인공감해결사랑성욕연인고민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fantastic
· 4년 전
싫으면 싫다고 확실히 말해야해요. 한번 받아주기 시작하면 다음에도 마카님 자는데, 혹은 그냥 애매한 기분인데 밀고 진행해선 너도 좋았잖아, 이런 반응을 보일 수 있어요. 제가 성범죄에 대해 엄격한 기준을 가지고있기 때문입니다만, 말씀하신 고민은 성욕문제가 아니라 남자친구님의 인성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자는 사람한테 뭐하는 짓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srngfh (글쓴이)
· 4년 전
@fantastic 감사합니다. 이번일이 처음이라 화를 냈지만 애교로 넘길려는 태도때문에 순간 제가 이해를 해줘야했었나 혼란이 와서 이런 따끔한 조언이 필요했어요. 말씀 감사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eowu
· 4년 전
저라면 있는 정 없는 정 다 떨어질것같아요.. 평소엔 아예 만나지도 못하는데 외박 휴가 나오면 성관계할 생각 뿐이고, 그 성관계도 자는 사이에(허락없이) 할 정도다? 미친거죠 그냥 진짜 정상 아니예요ㅠㅠ무슨 성욕처리도구야 뭐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srngfh (글쓴이)
· 4년 전
@!29895c0882b4981d8e9 2년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