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학교|자괴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도와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ivye12
·5년 전
저는 현재 중학교2학년으로 현재 나이는 15살입니다. 저는 매번 '아 이번에는 자위를 진짜 그만해야지'하면서도 어느순간보니 자위를 하고있고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랜덤채팅 어플에서 여자를 만나 불적절한 관계를 맺었습니다. 항상 자위를 한 후에는 후회와 자괴감의 연속이지만 어느순간 또 이를 반복하고있습니다. 저 좀 도와주세요 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0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vye12 (글쓴이)
· 5년 전
@!8f0c3e6c31693930ef0 근데 그러기엔 또 지금 여친한테 미안하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8690s
· 5년 전
자위를 하는건 문제가 없는데 불적절한 관계는 다음에는 절대 하지마세요. 여자친구가 있는데 얼마나 상처받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vye12 (글쓴이)
· 5년 전
@8690s 저도 그러고 싶은데 그게 잘 안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8690s
· 5년 전
그렇다면 여자친구랑 헤어지세요. 그리고 다른것에 흥미를 둬보세요. 헬스나 스포츠를 하시던지 자제하고 싶으시다면 노력을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ivye12 (글쓴이)
· 5년 전
@8690s 저도 스포츠를 하고 있는데 그게 맘 처럼 잘 안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8690s
· 5년 전
자위를 적당히 한다면 문제가 없지만 여자친구가 있음에도 앱을 통해 다른 여자와 관계를 맺는건 님 말씀대로 부적절한 행위 같아요. 그렇다면 고쳐야돼는게 맞는거에요. 힘들더라도 그런 시간의 비중을 조금 줄이고 다른 일들을 더 많이 해야돼는게 맞다고 생각듭니다. 글쓴이님이 자위를 많이 하고 여자친구 있지만 다른 여자와 관계를 맺는걸 죄책감을 느끼시잖아요. 변하면 됍니다. 자아와 싸우세요. 옳지 않는건 하지 말아야죠. 만약 다른 사람과 관계를 맺은걸 여친이 안다고 생각해보세요. 여자친구 입장에서요. 당연히 상황이 안좋게 흘러갈거에요. 상대방은 상처받고 안좋게 끝나는거죠. 글쓴이님이 나쁜 소문의 당사자가 됄 수도 있어요. 그 정도로 심각한 겁니다. 그러니까 하루 빨리 마음을 다잡으세요. 자위를 지나치게 많이하는 본인이 괴로우시다면 횟수를 줄이세요. 간단합니다. 그냥 자신이 흥분해서 상상한다면 그런 생각을 하지 마시구요 무의식적으로 하신다면 거실이나 가족들, 사람들 있는데 같이 있으세요. 무의식적으로 절대 할 일 없을거에요. 그리고 그냥 밖에 나가서 하늘구경 나무구경 다른것들을 머릿속에 채워보세요. 힘내시길 바라구 변화하시길 빌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dbear
· 5년 전
부적절한 관계는 본인에게도 위험해요. 왜냐하면 타인을 믿을 수 없기 때문이죠. 병이 있을 경우나 불법 영상을 찍거나, 외국의 경우에는 불법 약물을 몰래 투여합니다. 스티커가 마약인 경우가 있어요. 타인을 절대 믿지마세요. 그리고 성욕은 당연한겁니다. 사람은 모두나 성욕이 있고 고민할 것이 아닙니다. 요즘 자위용품이 잘 나온다하던데, 사용하심이 어떠신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killyou
· 5년 전
자기 의지와 상관없이 무의식중에 자위를 계속 하게 되고 여친이 있음에도 다른 상대와 관계를 가질 정도로 성적 욕구가 자제가 안된다는 건 문제가 있는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ackmind99
· 4년 전
그게 참 한때인것 같더라구요. 저도 비슷한 나이쯤에 그랬는데 시간이 지나니까 안하게 되더라구요. 하시는건 좋은데 어느정도 나만의 룰을 만드셔서 그 이상은 안넘기게 조심하시는게 더 나을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smos1234
· 4년 전
양심이 있으면 여친어게 솔직히 말하고 헤어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