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내가 정상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왕따|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이런 내가 정상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khb7533
·5년 전
저는 고2학년 이예요. 제가 유치원때부터 중3때까지 거의 친구가 없었어요. 항상 학교에선 왕따,학교폭력.성희롱 도 당해봤었어요.중학교 2학년때부터 자해도 시작했고요, 그리고 그 상태로 고등학교를 왔는데 사회생활에 적응하기 힘들었어요.누군가 친구를 해준다는게 너무 기뻤어요. 그 첫친구는 현재까지도 저랑 엄청 친하구요. 근데 올해 방학부터 자꾸 그 중학교때 트라우마가 생겨요. 그래서 밤엔 악몽때문에 하루하루가 지옥같아요. 그리고 저희아버지는 제가 ***같다고 병원에 가두어야한다고도했어요. 이렇게 너무 힘들고 죄책감 두려움 휩싸여 살아서 어느순간부터 저는 제 첫친구에게 고민을 조금씩 말하려했어요. 근데 그친구는 그상황을 피해버리더라구요. 이젠 저 이유없이도 자해를 하고 이유없이 제가 아픈것같고 누군가에게 막기대려하는데 이런 내가 정말 병원에 갈 정도인가요..?(너무 많은감정이 휩싸여 이글을 쓰게 되어 내용이 뒤숭숭할수도 있어요)
고2정신장애고민자해살려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ongsunhae
· 4년 전
트라우마가 쉽게 사라지는게 아니잖아요 어쩔 수 없게 머리가 알아서 피해버리는거 같아요 글쓴분이 아픈게 아니에요 단지 아직 이때까지의 트라우마때문에 조금 혼돈이 왔을 뿐이지 그런 상황이면 누구든 기대려고 할 수 밖에 없어요 친구분께도 진지하게 얘기해보려고 다시 해보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힘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