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생활 재미있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결혼 생활 재미있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진짜 궁금합니다 재미있게 사시는 분들이 얼마나 계신지. 어떤 면에서 재미있다고 느끼시는지. 전 5년차 남편인데 재미있고, 행복하다고 느낀 적이 별로 없네요. 그냥 산다? 딱 이거인 것 같아요. 이혼할 용기는 없고, 앞으로에 대한 기대도 없고. 재미있게 사시는 분?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ocoo22
· 5년 전
저도5년차인데 딱글쓴이정도에요.. 이제더올라갈 행복은 없을거라생각하니 좀우울하네요ㅋㅋ
커피콩_레벨_아이콘
nonno07
· 5년 전
저도 그렇고 주변 기혼자들을 보면 부부의 성향이 잘 맞는사람을 만나는게 중요하더라구요.. 전 기본적으로 결혼생활이 재미있어요. 남편하고 대화하는게 제일 재밌거든요. 취향도 비슷하고 개그코드도 비슷하고 많은 시간을 공유하면서 생긴 추억거리들도 많아요. 그래서 별거 아닌 주제로도 한참 이야기할 수 있어요. 물론 사는게 힘들어서 서로 헐뜯기도 하고 상대의 이해할 수 없는 점에 몸서리칠때도 있어요. 하지만 기본적으로 서로 베프같은 느낌이예요. 주변에 부부사이를 거의 포기하고 사는 기혼자들이 좀 있는데 딱 그얘기를 하더라구요. 서로 맞는게 하나도 없다고.... 이렇게 다를수가 없다고. 그래서 이젠 아예 시간자체를 같이 보내려고 하지않더라구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otorinamu
· 5년 전
작성자님과.같네요. 점점 더 할거예요. 결혼이.더.외로워지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j5170
· 5년 전
저는여자입니다.그래서이혼하고3년후재결합후 여전히그냥 삽니다...뭐..딱히 재밌고즐거운일을 집에서찾지않아도됩니다.굳이.뭐 그래야할필요는없는것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JJ0000
· 5년 전
서로 배려하고.. 둘이 잘 맞춰가면 잘 사는부부 많더라구요. 일하는곳에 50넘으신 실장님.. 남편분이 집에 없으면 심심해하고 그러세요. 같이 걷기운동도 하고.. 집에서 같이 술한잔 기울이면서 대화나누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imsimhanna
· 4년 전
결혼전에는 이사람과 항상 즐겁고 행복하기만 할거같았는데 아니 그정도까지는 안바래도 심하게싸우거나 서로 맘상하게하는일은 없을거다했지만 별거아닌거에 싸우고 싸웠던거로 또싸우고 지치는일이많네요 결혼은 대화가즐겁고 잘통하는 사람과하는게 제일 좋을거같아요 1년도안됐는데 벌써 이런생각하는 제가 안쓰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