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결혼을 했어. 결혼식도 안하고 혼인신고 먼저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임신|교통사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커피콩_레벨_아이콘scottykim
·4년 전
난 결혼을 했어. 결혼식도 안하고 혼인신고 먼저 했지. 그 후 임신을 했어 벌써 5개월이 되어가. 시어머니는 날 참 싫어하고 내게 대놓고 싫다말해. 100억대 부동산빌딩을 소유하고 있음에도 집하나, 십원한푼 안주고 시댁에 살게하고 있어. 청소, 음식 하나하나 간섭에 식물이 시들기라도 하면 짜증을 내지. 남편조차 싫어져. 원래 남자들이 그런가? 중간에서 역할 제대로 못하는거.. 시어머니가 낀 후로 남편에 대한 감정이 사라졌어. 악감정만 남아. 난 점점지쳐가.. 그만두고싶어. 어떡하지, 나 그래도 꽤 인기도 많고..좋은 직장갖고 있었는데.. 임신한지 좀되서 물릴수도 없고. 입덧이 가실 시기라는데, 난 조금이라도 마찰있음 또 스트레스받아서 토해. 그저 위액밖에 없을지라도.. 나 지금 뭐하는거지? 나 아직 27인데.. 나 진짜 왜이러고 있지? 다죽었으면 좋겠어. 맨날 그런생각해 .. 다들 칼에 꽂혀 죽었으면 좋겠다고.. 다같이 교통사고라도 났음 좋겠다고... 이런생각이라도 해야 내가 버틸 수 있어. 다죽어라 아니면 내가죽던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deon
· 4년 전
죽음이라는 것 까지 생각이 들 정도면 남편분과 진지하게 혹은 단호하게 입장을 전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