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친에대한 트라우마가 가시질 않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전남친에대한 트라우마가 가시질 않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ov2
·4년 전
헤어진 뒤로 다시 만났다가 관계를 하고 버림을 받았어요 사귀는 동안 응급피임약도 두 번이나 먹게됐고 살 좀 빼라 *** 엉덩이 봐라 라는 욕도 들었었어요.. 제가 나중에 이런 얘기를 새로운 사람한테 얘기를 하게 되었을 때 그 사람은 절 그래도 좋아해 줄 까요...아니면 이런 얘기 무덤까지 가지고 입 닫고 있어야 할까요.. 제 인생이 완전히 송두리 채 짖밟힌 기분이예요..
전남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iican
· 4년 전
그런 자존감 갉아먹는 연애는 그만하시고 자기한테 사랑을 주면서 내면을 가꾸면 그런사람은 자기한테 상처를 줄 가치도 없었다는걸 깨닫게 될거예요ㅠ 님 외모로 자존감갉아먹은 그런사람은 잊어버리고 행복해지시길 바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a99
· 4년 전
그 이야기는 굳이 다른 분이 생겼을때 할 필요없구 잊으세요 새로 인연만들면 그 인연에 집중하기 바쁠텐데 전에 만났던 쓰레기이야기로 새로만난 인연관계도 나빠질 수 있어요 좋은 사람 널렸으니까 잊고 새 출발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avemylife
· 4년 전
꼭 새로 생긴남자친구한테 까지 말하지 않아도 좋아요. 다만 당신이 너무 아파서 이 사연의 짐을 들어달라고 요청한다면 저라면 기꺼히 받아들이고 사랑한다고 말해줄거고, 앞으로 내꺼니까 너무 힘겨워하지 말라고 할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