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일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임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임신일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llisa
·5년 전
한달전에 질내사정을했고 관계후 한시간만에 사후피임약 처방받아서 바로 먹었어요,그 후 원래 생리주기에 맞게 생리도했어요. 근데 이번달에 예정생리일이 이틀이지났는데 혹시 임신일까요ㅠ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oulstring
· 5년 전
원래 스트레스나 걱정거리가 있으면 생리불순이 생길 수 있어요. 아니면 전에 먹었던 사후 피임약때문일 수도 있구요. 이틀로는 걱정하실 필요없고 일주일 넘도록 생리가 늦다면 산부인과 가셔서 검사해보시는게 좋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bcde12340
· 5년 전
혹시 학생이시거나 나이가 어리다보면 주기가 잘 맞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정확한건 병원에서 검사를 해보는게 좋을듯 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sin
· 5년 전
테스트ㄱㄱ
커피콩_레벨_아이콘
dreamnote
· 5년 전
그전에 생리를 하셨다면 괜찮긴 할텐데 할때 피임을 조심해서 하시면 조금 덜 불안하실거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dksrngfh
· 5년 전
저도 사후피임약을 시간지나지않게 복용했지만 한달이나 예정된 생리기간이 오지않아서 혹시 몰라 테스트기를 써봤는데 임신이 되어있더라구요..빠른시일에 알아내서..어찌 결론을 내리면서 깊게 이야기할순없지만 해결은 했어요. 마카님 마카님의 소중한 몸이에요 그러니까 창피하고 주변눈길때문에 약국에서 테스트기도 못사고 산부인과에도 못간다고하면 아무도 모르겠지만 마카님 본인도 본인몸에 무슨일이 있는지도 몰라요. 산부인과는 여자들에게 필수로 가야되는 흔히가는 내과나 똑같은 병원이에요 꼭 가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