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아프게 죽고싶어 솔직히, 나 그동안 너무많이 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5년 전
안아프게 죽고싶어 솔직히, 나 그동안 너무많이 아파왔어 그래서 죽을때만이라도 안아팠으면좋겠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6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lsruddl7125
· 5년 전
그동안 아파온게 거름이되서 더 행복하고 의미있는 순간들이 앞으로 다가올텐데 포기하려구? 그 의미있는 순간들을 경험하고 포기해도 늦지않아!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li
· 5년 전
나는 죽여버리고싶어서 버티고 있어 그러다 보니까는 혼자 살아남았드라 근대 넌 죽을때 만이라도 안아프다 바라는대 나두 죽고싶다 많이 생각했다ㅎㅎ 근대 못죽겠드라 죽을 생각하면 가족이랑 친구들 표정이 너무 생생해ㅋㅋㅋ...매일 죽고싶다 셍각하고있는대 아무도 날 알아주지 않고 내가 힘든걸 말하면 무슨 천하제일 불행대회야 이런 나도 어떻게든 이 악물고 버티는대 너는 무엇이 널 죽고싶게 만드는거야?
커피콩_레벨_아이콘
cuma25
· 5년 전
나도 같은생각해봤는데 안아프게 죽는 방법이없더라구여
커피콩_레벨_아이콘
whj4879 (리스너)
· 5년 전
마카님이 지금 무슨 상황에 처해있는지 저는 모릅니다. 그러나 마카님이 지금 죽고 싶다는 생각이 들만큼 힘드시다는 거는 누구보다 잘 알거같아요 마카님! 그 아팠던 마음 여기 마인드카페에 한번 털어보는 거는 어떨까요? 이렇게 말만 해서 뭐가 해결되겠냐고 생각하실 수도 있어요 처음에는 저도 현실적인 대책을 원했지, 고민을 말하는게 뭔 상관이겠냐 생각했어요 근데 진짜 아니에요 한번두번 계속하다보면 자신의 얘기를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자신의 고민과 상처가 하나둘 사라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저는 성폭행 피해자입니다. 근데 저는 그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못하였어요. 부모님이 아시면 너무 아프실거같았기 때문이에요. 그 당시에는 매일매일 울고 다녔는데 제가 이렇게 웃으면서 마카님의 고민을 들어줄 수 있는거는 누군가가 제 이야기를 들어줬기 때문이에여 처음에는 그걸로 해결이 안되었지만, 계속 얘기하고 그거를 들어주고 같이 화내주는 사람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너무 행복했어요 마카님! 힘내세요! 할 수 있고 진짜 너무 수고 많으십니다!!응원하겠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ddw1220
· 5년 전
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