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의 연속이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괴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선택의 연속이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livede
·23일 전
저는 사람들과 항상 거리를 두며 살아갑니다. 너무나도 힘들 땐 저만의 세계에 빠져있곤 합니다. 사람들과 지내면서 자신의 좋은 점과 잘한 분야를 찾으면서 일하는 사람들을 보면 자괴감에 빠져 무기력해집니다. 목표는 항상 있는데, 유지하기 힘듭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23일 전
당신의 마음이 얼마나 힘든지 이해해요. 사람들과의 거리감이 느껴질 때, 그 안에서 느끼는 외로움은 정말 힘들죠. 목표를 세우고 유지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도 잘 알고 있어요. 혹시 이런 감정을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은 혼자가 아니니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