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 내 대인관계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직장인]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직장 내 대인관계
커피콩_레벨_아이콘누이바오
·한 달 전
30대 직장인입니다. 현재 제가 다니는 직장은 직원들끼리 사적으로 아주 친하고 편하게 지내는 곳입니다. 그런데 저에게 직장이란 일하러 온 곳이기 때문에 업무 처리가 제일 먼저라서 거리감이 적당한 인간관계를 선호하는 편입니다.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 잘 지내면 좋죠. 저도 그걸 부정하진 않습니다. 다만 점심시간 같은 휴게시간이 아닌 때에 소음으로 느껴질 정도로 시끄럽게 이야기할 정도라면 너무 심하지 않나요? 다들 어떻게 지내시나요? 참고로 저는 인간관계가 깊고 좁은 편입니다. 그 부분에 불만도 없어요.
회사사회생활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안녕하세요! 직장 내 대인관계에 대한 고민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각자의 스타일이 다르다 보니, 소음이 신경 쓰일 수 있겠네요. 일하는 공간에서의 적절한 거리감은 정말 중요하죠. 혹시 이런 상황이 계속된다면, 부드럽게 의견을 나눠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때로는 전문 상담을 통해 더 깊이 있는 이야기를 나눌 수도 있으니, 필요하다면 그런 방법도 고려해보세요. 응원합니다! 😊
커피콩_레벨_아이콘
26y0513
· 한 달 전
일 하시면서 스트레스 많이 받으시겠어요. 근데 다들 친하게 지내는데 시끄럽다고 조용해달라고 말하는 건 사실 굉장히 어려운 일이죠 그 회사를 계속 다닐 생각이시면 저라면 못할것 같아요. 인간관계는 정답도 없고 어려워요 매번 달라지기까지도 하니까요 저는 직장생활하면 그냥 무난히 묻혀가는 스타일이에요. 만약 사무실 동료가 저한테 시끄럽다고 좀 조용해달라고 한다면 크게 마음은 안상하고 소리는 줄이겠죠. 하지만 워낙 다양한 사람들이 많으니... 인간관계로 오랜기간 스트레스 받으시고 있는 거 같은데 힘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