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걸 인정받고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예쁜걸 인정받고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coookkii
·한 달 전
예뻐지고싶고 예쁜걸 인정받고싶어요. 근데 옛날엔 노력안해도 예뻤는데 지금은 엄청 늙었어요. 어떡해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예쁜 걸 인정받고 싶다는 마음, 정말 이해해요. 나이가 들면서 외모에 대한 고민이 많아지는 건 자연스러운 일이에요. 하지만 외모보다 더 중요한 건 내면의 아름다움과 자신감이랍니다. 혹시 이런 고민을 더 깊이 나누고 싶다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어요. 당신은 소중한 존재니까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한 달 전
마카님의 글을 읽어보니까 이렇게하심 더 좋겠다싶은 점이 있는거 같아요. 다본건 아니지만 쓱 올려서 보니까 마카님께선 30대중반이신데 나이에 비해 사괴회로가 단순하고 어린아이같은 생각들이 많은거 같아요. 그게 겉으로 젊게 사시는건 장점일수 있지만 속은 어느정도 내면을 다지는게 인생살아가는데 슬픔을 줄일수 있다보거든요. 부모님,남친외 다른남자 만나보고싶다거나, 예쁨에 대한 갈구까지 어느나이때나 그 키워드로 고민은 할수 있겠지만 말하는방식과 깊이가 10대나 20대초,중반이 하는 수준으로 30대중반이 그러니 이질감이 커보여요. 그럼 당연히 괴리감이 큰만큼 고통도 커진다봐요. 마카님의 정신은 10대후반 많아도 20대에 초중반에 머물러져있는데 실제나이는 30대중반이라면 그나이를 인정하기도 싫고 변해버린 내모습도 싫겠죠. 심지어 과거의 영광이 있었다면 저물어져가는거 같으니 좌절감도 느낄거고요. 사실 그럴때는 좀 놓아줘야된다봐요. 조금 변해버릴수도 있지, 여기서 관리해보되 나보다 젊고 이쁜사람에게 괜한 관심이나 질투나 그걸 보고 그보다 나이먹은 나에 대해 화살로 돌아보진말기를. 각자의 위치에서 살면되고 내 아름다움은 외면뿐만이 아니고 내면에도 있는거고 그냥 내 나름대로 노력해보자 그런 마인드? 그냥 내 자신을 관리하되 비교보단 그냥 인정하고 내가 할수 있는 선에서의 노력을 하면되죠. 그리고 인정받고싶은 대상에다 기대하지마세요. 그냥 내위치에서 노력하되 누구에게나 인정받으려고 애쓰지마세요. 10대, 20대초까지도 모든연령이 예쁘다고 인정해줄 외모여야해. 이런 욕심은 버려야죠. 오히려 욕심을 버리고 운동하고 식단조절하고 피부과가고 피부과못감 홈케어하고 꾸준히 하는게 아름다움 유지비결이지 나이가 있으신데(어린나이가 아니시니)유치하게 모든에게 예뻐보이길바라면 진짜 없어보이거든요. 받아들일건 들이되 꾸준한 노력이 아름답고 성숙한 어른여자의 길이라 생각해서 이제 어린애같은 욕심,불만은 수정해나가시는게 좋지않나싶어요. 그리고 어린나이가 아닌거지 젊은나이시죠. 4050대가 보면 마카님이 늙은나이일까요? 기준을 1020으로 잡으니 엄청늙었다여기시는거라봐요. 그냥 관리하면서 젊게사시는거 추천드려요. 애초에 연예인들도 20대초,중도 다 빡세게 관리하고 노력하는데 마카님은 30대중반인데 노력안하고 이쁘길바라는건 어불성설같아요. 누구나 노력하고 어려도 외모직종에 있다면 계속 노력하는데 마카님은 뭔가 노력없이 왜 바라는게 크신건가싶기도해요. 그정도나이대에 더 나이드셔서까지 이쁘시려면 당연히 꾸준한관리를 하셔야죠. 왜 안하면서 예쁨을 얻으려고해요. 마카님보다 나이많은 전지현님도 운동선수같이 몸관리하고 한가인님도 관리하는데 마카님은 노력을 안해도 이쁜건 청춘 풋풋함으로 촌스러움이 가려질때 반짝인데 요새는 20대초도 다이어트 메컵,헤어,패션에 성형,시술까지 하는경우도 많아서 외모의 상향평준화가 된 이시대에서 노력없이 이쁘고싶고 외모를 인정받고싶다는건 적절하지않다봐요. 그냥 덤덤히 생각하시고 꾸준히 관리하시면 아름다우실테니 노력해보는걸 추천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coookkii (글쓴이)
· 한 달 전
@내공간의자유 이렇게 길게 써주시고 감사해요. 생각해주시는게 느껴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초등어른
· 22일 전
저는 어릴때 관리를 열심히 해서 사람들에게 칭찬과 관심을 받았어요 그리고 노력을 안해도 예뻐진다는 건 절대로 있을 수 없는 일이예요 저는 이런 노력으로 관리를 열심히 했어요 암웨이 라는 곳에서 피부 검사를 받아서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골라주게 하세요 제품 준비되면 이렇게 하세요 먼저 뜨거운 물로 얼굴에 모공을 열게 해줘요 모공이 열리면 스크럽으로 각질과 블랙헤드, 화이트 해드를 제거하고 찬물로 모공을 닫아요 다음은 클렌징으로 기미와 개기름을 없애고 따뜻한 물로 세척을 해요 다 끝나면 얼굴팩을 합니다 여드름 팩, 미백팩, 수분팩 이 순서로 하시고 다 끝나면 자신에게 맞는 토너, 로션, 아이크림, 립밤으로 얼굴을 마무리 합니다 이렇게 관리 열심히 하면 화장 안해도 아름다운 생얼이 될 수 있어요 그러니 나이에 숫자에 불과해요 진짜 중요한건 누가 노력을 하고 자신을 스스로 사랑을 해야 아름다워질 수 있어요 그러니까 걱정 마시고 힘내세요 화이팅
커피콩_레벨_아이콘
점순이의감자
· 21일 전
이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