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모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신감|소외감]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외모
커피콩_레벨_아이콘newangel
·한 달 전
이쁘든아니든 카톡 프사보이려고요 당당히 요 못나든. 안이쁘든 뭐든 내욕심이겟지만 그래도마음이아파도 안좋지만요 외모소외감으로 인해 학폭 당하고 나서 더 눈치보이고 위축들고 기도죽고 자신감없이 당당히못다녔어요 그리고 인스타유명 영상은 다 배운걸로 하는건데 얼굴들이 다 안똑같아서보여서 걍 내린거구요 힘드네요 죄송합니다
콤플렉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신 것 같아요. 외모에 대한 고민은 누구에게나 있을 수 있지만, 그로 인해 상처받는 건 정말 안타까운 일이죠. 자신을 사랑하고 받아들이는 과정이 쉽지 않지만, 그만큼 소중한 여정이기도 해요. 혹시 더 이야기하고 싶으시면, 전문 상담을 통해 도움을 받아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어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랄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