ㄱㄱ 당했는데 임신될까봐 무서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임신]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ㄱㄱ 당했는데 임신될까봐 무서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zero0o0
·한 달 전
ㄱㄱ당했다는 피해의 충격보다는 임신될까봐 너무 무서워요 금요일에 당했는데 이제와서 사후피임약 챙겨 먹어도 되는걸까요? 제발 아무나 알려주세요 요즘 이 것 때문에 속도 울렁거리고 먹어도 토하고 머리 아프고 죽을 것 겉아요
성범죄피해자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 한 달 전
정말 힘든 상황에 놓여 계신 것 같아 마음이 아프네요. 😢 임신에 대한 걱정이 크시겠지만, 사후피임약은 가능한 한 빨리 복용하는 것이 중요해요. 이런 불안한 감정은 누구에게나 힘든 일이니, 믿을 수 있는 사람이나 전문가와 이야기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당신의 마음이 조금이라도 편해지길 바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통잠을모짜
· 한 달 전
사후피임약 관ㄱㅖ 후 72시간 내에 먹는게 제일 좋긴한데, 120시간 내 먹을 수 있는 사후피임약도 있다고 들었어요. 약국가서 그냥 사지는 못하고 산부인과 가셔서 처방받으세요. 첫번째 복용후 3~4시간 내 토하는 경우 다시 산부인과 방문하셔서 설명드린 뒤 약처방 다시 받으세요. 약처방 받으시면서 솔직하게 말씀드리고 가해자 체액 채취 및 외상 관련된 의사소견도 가늠한 만큼 챙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