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뭐 하고 살지 너무 막막하네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마인드카페 네이버블로그 링크마인드카페 페이스북 링크마인드카페 유튜브 링크마인드카페 인스타그램 링크마인드카페 앱스토어마인드카페 플레이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앱스토어마인드카페 라이트 플레이스토어
알림
black-line
안녕하세요. 뭐 하고 살지 너무 막막하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전공항도비
·한 달 전
공항에서 1년 반정도 특수장비정비사로 근무했던 28살입니다. 근무를 하다 허리를 다쳐 병원 진단 결과 정비사 업무가 어렵다 판단되어 그만두게되었습니다. 아무런 계획없이 퇴사해서 7개월이란 시간이 흘렀네요....공백이 길어지다 보니 불안해져 다시 정비쪽으로 가야하나 생각도 들고 아님 집 근처 중소기업 생산직이라도 가야하나 여러가지 생각이 드네요. 저 어떤 직업을 가져야 할까요?
직업공항생산직정비사재취준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졸린곰49
· 한 달 전
쓰니님 고민 내용을 보니까 뭔가 작년에 제 모습이 떠올라서 슬며시 적어봅니다,, 저는 사무직으로 5년정도 근무를 했고 이직도 하면서 나름 제가 회사 생활을 잘 하고있다고 생각했는데 정말 번아웃이 오기도 했고 지쳐서 정말 회사 생활을 이어가기 힘들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퇴사를 하고 방황 했었습니다,, 정말 쉬면서도 취업을 다시 해야하지 않을까,,, 너무 쉬면 이직이 쉽지 않을거같은데 라는 불안감에 무턱대고 이력서 넣고 면접도 보러 다니기도 했고요,, 알바도 찾아서 해보기도 하고,, 그러다가 정말 제가 뭘 또 할 수 있을까 라는 생각에 제가 정말 하고싶은 분야를 찾아서 종일 유튜브나 사람인 들어가서 다양한 업직종을 검색해보기도 하고 유튜브나 인터넷에 올라온 관련 지식들도 찾아보고 하다가 운이 좋게 하고싶은 분야를 찾아서 내일배움카드로 직업훈련도 받고 새로운 업직종으로 중소기업이지만 취업해서 실무 경험도 쌓고 있는 중입니다,,! 퇴사를 했을 당시만 해도 전 제가 이전 직무로만 갈 수 있고 연관된 일만 찾다 보니까 더 초조하기도 하고 경력단절이 무섭기도 하고 많은 생각이 들더라고요,, 정말 쓰니님이 원하시는 분야다 하시면 관련분야로 생각해보시는것도 좋지만 그게 아니라고 하시면 세상에 직업은 많으니 조금더 고민해보시고 도전해보시는것도 저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