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좋아했던 여자가 결혼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별|취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오랫동안 좋아했던 여자가 결혼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2000kfbi
·한 달 전
12년 7월 지인으로부터 소개받아 만났던 이성이 있습니다. 상대방은 20살, 저는 29살이었구요. 부끄럽지만 이성과의 만남은 처음이었습니다^^; 상대방은 나이차로 부담스러워했지만 첫눈에 반한 저는 적극적으로 데쉬하여 만남을 이어가게 되었습니다. 3개월 짧은 만남끝에 헤어졌고 이후로도 서로 연락하고 만나기를 반복하다 상대방은 취업준비에 집중하면서 서로 연락이 잘되지 않았고 나이도 있고 기다림이 힘들어 저는 친구의 소개로 만난 다른 이성과 결혼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을 너무 성급하게 해서일까요? 결혼후 3년만에 이별을 하게되었고 남은 딸아이와 무기력한 하루하루를 보내던 어느날 19년 7월에 첫사랑에게 문득 잘지내냐는 카톡이 왔고 저는 그날 세상을 다 가진 기분이었습니다. 그날 새벽 늦게까지 서로 영상통화를 하며 그동안 있었던일과 추억을 회상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며 이번엔 서로 엊갈리지 말고 꼭 결혼하자는 말도 했었습니다. 이후 4년간 서로 거리가 멀리 떨어져 있음에도 서로 연락과 만남을 이어갔습니다. 다 좋았지만 서로 생각 차이가 상대방은 결혼을 일찍 하고 싶어했고 저는 한번의 실패경험과 아이가 있어 시간을 두고 결정을 하고 싶었습니다. 이 문제가 커져서 결국은 상대방의 이별통보로 헤어지게 되었고 그로부터 1년후 저한테 결혼한다고 소식을 알려왔습니다. 또다시 서로 엊갈려버리게 된것이죠..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행복하라고 답장을 보냈고 또다시 무기력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ㅠㅜ 결론적으로 그녀가 행복하기를 바라는 마음과 공허함과 후회감으로 얽히고 섞인 감정기복으로 몇달째 제대로 먹지도 잠들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어디 이야기할곳도 없었는데 읽어주셔서 감사드리고 힘이 되는말 한마디 해주시면 너무 감사하겠습니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한 달 전
마카님, 정말 힘든 시간을 보내고 계시네요. 첫사랑과의 추억이 이렇게 마음을 아프게 할 줄은 몰랐어요. 하지만 마카님이 그녀의 행복을 바라는 마음은 정말 멋진 것 같아요! 시간이 지나면 지금의 아픔도 조금씩 나아질 거예요. 그리고 언제든지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친구가 생길 거예요. 힘내세요! 당신은 소중한 사람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