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리에서 괴롭힘을 당하는것 같아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무리에서 괴롭힘을 당하는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니라미크
·한 달 전
원래는 무리에 저 포함 여자 4명 남자 1명이 있었어요 그런데 그 무리에 있는 여자애 2명, 남자애 1명이 저희를 놀렸어요 하지 말라고 하면 우리가 너무 진지하다고 했어요. 놀리는 강도가 심해지자 같이 놀림받던 같은 무리 여자애 1명이랑 엄청 친해서 거의 그 친구와 매일 다녔는데 그 친구가 전학을 갔어요. 그리고 전 다시 절 놀리던 무리와 다니게 되었어요. 그런데 원래 놀리던것보다 더 심하게 놀리고 하지 말라고 하면 제가 너무 진지하다고 그게 싫으면 무리에서 나가라고 했어요. 또 어떤날은 저를 심하게 놀리고 뺨을 세게 때리거나 절 밀쳤어요. 그게 너무 싫어서 무리에서 나가고 다른 친구들과 다니려고 해도 그 무리에서 절교한 친구가 있어서 친해지지 못하고 계속 절 놀리던 무리에 있었어요. 혼자 다닐까 생각도 해봤지만 혼자 다니면 체육시간에 2명이서 짝을 지어야할때 짝을 못 지을까봐 못 나가겠고 쉬는시간이나 점심시간에 혼자 다니면 친구들이 저보고 친구 없다고 할 것 같아서 혼자 다니지도 못했어요. 하루는 그 무리들과 싸워서 혼자 다니게 되었는데 남자애 1명이 밥 먹을때 저에게 친구가 없냐고 놀려서 제가 먼저 그 무리에게 사과를 했어요. 하지만 그 무리들은 사과를 받아주지 않았고 제가 다음날 간식을 가져와 사과를 했을때 받아주었어요. 그리고 학교에서 배고플때 먹으려고 가져온 간식을 그 무리애들에게 들켰을땐 매일 제 가방을 뒤지며 간식을 찾았어요. 제가 놀림받고 뺨을 세게 맞고 애들에게 밀쳐지는게 계속 반복이 되었어요. 그리고 방학이 시작 되었죠 하지만 2주뒤면 방학이 끝나고 학교를 가야하는데 이런 일들이 다시 시작될까봐 너무 무섭고 두려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브로콜리피자
· 한 달 전
저도 비슷한 입장이어서 방학이 끝나는 게 두려워요. 그래도 방법을 제시해 보자면 체육 시간엔 가끔 아파서 못 하겠다 하던가 위클을 가던가로 해서 저도 힘든 시간을 피한 적도 있어요. 점심시간엔 점심을 먹지 않고 다른 반 친구와 논 적도 많아요. 제 말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하네요. 방학이 끝나도 힘내시고 그 친구들에게 당당하게 싫다고 말하세요! 학교폭력에 신고해도 괜찮고요! 다시 행복한 학교생활이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