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관련 고민상담이 필요해 작성합니다.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관련 고민상담이 필요해 작성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Blacklemonade
·한 달 전
안녕하세요 현재 고3(만 16세) 여학생입니다. 질 감염이나 염증이 생긴거 같아 무서워요 산부인과에 가야한다는건 알지만 부모님이랑 가야되니까 꺼려집니다. 먼저 성기나 질에 뭔가를 삽입해본 경험 한번도 없습니다. 원래 질 분비물이 투명했는데 갑자기 최근들어 하얀색이 섞여나옵니다. 그리고 어제 생리 시작했는데 생리혈 냄새가 많이 이상합니다. 진짜 너무 평상시랑 다르고 역겨운냄새가 납니다. 굳이 비유하자면 생선?소금? 뭐 그런 쪽으로 진짜 토할것처럼 역겹게 납니다. 샤워나 몸 씻는것은 주기적으로 하고있고 그것은 문제가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혹시 큰 문제가 있는건가요? 너무 걱정돼서 글 남기게 되었습니다 +식습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물은 많이 마시고 잘마시는 편입니다. 식사는 하루에 한번씩, 오후 5시30분 정도에 합니다. (다이어트 아닙니다 그냥 음식이 별로 안땡겨서 그렀습니다.) 체중은 키 164.0에 몸무게 54.2입니다. +복용하는약 관련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아빌리파이정 : 항정신약물, Major 트란퀼라이 자낙스정 : 수면진정제 및 신경안정제 렉사프로정 : 선택적 세로토닌 재흡수 억제제 (약에는 전문지식이 없어 그냥 약봉투에 적힌거 그대로 썼습니다. 혹시 정보가 더 필요하다면 말씀해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이리요리
· 한 달 전
질염인거 같네요. 가렵거나 하진 않으신지 모르겠어요. 약국약을 사서 사용하거나 민간요법을 사용해 보실수도 있겠지만 생리중에 있으시니 역시 산부인과에 가보시는게 맞는거 같습니다. 좋은 답변이 되지 못해 죄송하네요. 질염은 여성분들 사이에서 흔한 질병이니 마카님이 뭔가 잘못해서 걸린게 아니라는건 꼭 기억하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Blacklemonade (글쓴이)
· 한 달 전
@이리요리 가려움은 전혀없습니다 답변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ㅜ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도각도각
· 한 달 전
아앗....ㅠㅠ 병원 혼자 가셔두 댈거에요..부담스러우시면 여성의사가 있는 산부인과 가셔요.. 컨디션 안좋으면 질염 잘 오는 사람들도 있어요 워낙 약한 기관이라 그래요..저두 고등학생 때 컨디션 떨어져서 엄마한테 말하고 카드 받아서 산부인과 혼자 다녀오구 그랬어요.. 생리통도 심해서 지하철에서 얼굴 새까맣게 질려 있으니꺼 사람들이 자리도 양보해주는 수준이라서 상담해서 홀몬제도 처방받기도 하고 그랬었어요..넘 무서워 마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폐업백수
· 한 달 전
학창시절 방광염 걸린 누나가 산부인과 가는게 무섭다고 해서 같이 갔었는데 별거 없어요 교복입은 여학생들도 꾀 있었고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오늘의J
· 한 달 전
칸디다 질염 같네요 올바른 휴지 사용법이랑 라이너 사용을 자제하세요. 통풍이 잘되는 면 속옷이 좋아여. 근데ㅜ일단 평범히 생길 수 있는 질염이니까 걱정마시고 엄마랑 병원다녀오세요. 간혹 질세정제 과하게 쓰시는 분 있는데 별로 안좋아요. 비누사용도요 물로 닦고 잘 말리시는 갈 추천 드려요. 아 그리고 배란 전후로 약간 분비물이 달라지기도 해요. 칸디다는 하얀색 치즈 같아지는 거에요. 여튼 함부로 약 쓰지마시고 민간치료 하지마시고 잘 씻고 잘 말리고 병원 가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