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으로 기분이 좋은 날과 안좋은 날이 나뉘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랜덤으로 기분이 좋은 날과 안좋은 날이 나뉘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gogood
·일 년 전
20대 초반 남성입니다. 제 기분이 좋은 날은 좋은 기분으로 더 행복해지고 뭐든지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기분인데 기분이 안좋은 날은 여태까지의 기분좋았던 날들에 해냈던 노력과 자존감을 올리려는 노력이 수포가 된 것처럼 너무 피곤하고 자신감이 떨어져서 사람을 쳐다보기도 힘들고 부정에너지와 무기력이 넘칩니다. 누가 잠시 기쁘게해줘도 30분? 기분이 좋았다가 다시 슬퍼집니다. 그래서 기분이 좋은날 무언가를 도전하고 꿈을 계획해놓으면 다시 기분이 안좋아지는 날에는 어떤생각과 자신감으로 그 일을 도전한건지 혼란스럽습니다. 단순한 기분차이가 아니라 계속 미소가 지어지는 날이 있다면 때론 미소를 지으려고해도 너무 무기력해서 억지미소조차 버겁거나 내가 미소짓는 행동뿐만 아니라 내 모든 행동이 타인의 시선에는 약하고 부자연스럽게 보일 것처럼 느껴집니다. 이게 무슨현상일까요? 어떻게 극복하죠?
의욕없음불안신체증상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일 년 전
마카님, 기분이 좋은 날과 나쁜 날이 번갈아오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혼란스러울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감정 변화를 이해하고 극복하는 것은 어려운 일이지만, 가능합니다. 먼저, 자신의 감정을 인식하고 받아들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자신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고, 스트레스를 줄이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이러한 노력이 조금씩 변화를 가져올 것입니다. 저는 마카님의 노력을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