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가 유부녀와 불륜을 저질렀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자살|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가 유부녀와 불륜을 저질렀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유류우류아
·10달 전
결혼을 준비하던 남자친구가 약 1년동안 바람을 피운걸 알게되었고, 그 상대배우자가 유부녀였다는것을 알게되었습니다. 이 둘은 회사 선후임 관계입니다. 발단은 드라마 내용처럼 유부녀는 곧 이혼을 할것이며 자신은 남편을 사랑하지 않는다는 말로 남자친구에게 상담을 계속요청하였고 술자리를 핑계삼아 여자는 오랫동안 하지않아 하고싶다며 모텔로들어가 그대로 관계맺으며 시작되었다고 했습니다. 후임 유부녀는 남자친구가 결혼 예정인걸 알고있었습니다. 이미 오랫동안 사귄걸 알고있었고 그렇기에 가볍게 몸만 섞는 관계로 유지하자고 하였습니다. 그러다 유부녀 쪽에서 점점 마음이 깊어졌는지 합의 이혼을 한다고 너를 위해 당당히 만나려고 이혼을 한다 라는식의 카톡을 남기며 남자친구쪽에 의사를 밝혔습니다. 그러나 남자친구 입장에서는 결혼할 여자가 있으며 너랑 진지한 만남은 애초부터 생각한적 없다며 정리를 하자고 했었구요. 이 상황을 계기로 급해진 유부녀는 저에게 연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유부녀 쪽에서는 '안녕하세요 OO 여자친구입니다. 남자친구와 결혼을 생각할 정도로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다. 남자친구분이 정때문이 헤어지지못한다. 헤어져달라. 더이상 못기다려주겠다.' 연락이 왔고 남자친구에게 어떤 상황인지 알려준 뒤 둘의 이야기를 들었습니다. 남자친구는 가볍게 만나자해서 그런것 뿐이라며 잘못을 인정하고 계속 사과하고있는 상황이지만 유부녀쪽에서는 농간을 당했기에 진심으로 사과를 하지않으면 고소를 할것이다 라고 연락이 오고있는 상태입니다. 심지어 죽는다고 협박도 오고있구요. 지금 제가 느낀 감정은 배신감도 배신감이지만 인간으로서 지켜야할 최소한의 존엄성을 으스러트린 이 배덕한 사람들을 지켜보는게 너무 끔찍합니다. 이일을 계기로 다른 사람들의 호의도 무서워지고, 몸이 많이 망가진 상태입니다. ( 과호흡, 위염, 식도염, 헛구역질, 어지러움증 등... 태어나서 이렇게 힘든적은 처음이라 가끔 자살 생각도 들어요.) 시간이 지나면 천천히 좋아질거라 생각은 하지만 그래도 너무 힘이들어요.
두통불면트라우마의욕없음호흡곤란우울섭식스트레스분노조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10달 전
마카님, 힘내세요. 이런 상황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힘들어하고 우울해지는 것이 당연합니다. 하지만 이런 어려운 시간을 극복하면서 더욱 강해질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에게 필요한 사람이며, 이런 상황에서도 당신의 가치는 변하지 않습니다. 저희는 항상 당신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ring6
· 10달 전
저와 비슷한 경험을 하셨네요.. 저도 이겨내는데 꽤 오랜시간이 걸렸지만, 지금은 행복하게 잘 지내고 있습니다! 제가 꼭 말씀드리고 싶은건 반드시 헤어지셔야한다는 거예요. 헤어져야 회복이 됩니다. 그리고 그 둘이 만나든말든 신경 쓰지 않으셔도 돼요 왜냐하면 절대로 행복해질 수 없거든요. 그렇지만 시간을 끌고, 헤어지지 못하시면서 힘든 모습만 보이시면 오히려 남자가 진정으로 죄책감을 갖지 못한채 두분 사이만 지쳐갈 수 있습니다 남자친구분이 명백한 잘못하신거고, 본능적인 부분 이겨내며 건강한 연애하는 남자분들도 많습니다. 저 정말 멘탈 약한데, 저도 이겨냈어요. 마카님도 이겨내실 수 있어요! 마음 단단히 먹으시고 지금은 마음껏 힘들어하고 슬퍼하세요. 그리고 상담 받으시면서, 운동도 추천드립니다.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