짝사랑 때문에 힘들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배신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짝사랑 때문에 힘들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eoban
·일 년 전
제가 걔를 몇년 전부터 좋아했어요 근데 저는 그렇게 많이 좋아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걔에 대해 아는건 별로 없었어요 내가 그렇게 많이 문자를 보내고 질문하고 했는데도 아는게 별로 없더라고요 그리고 오늘 걔한테는 여친이 생겼어요 그래서 그걸 처음엔 보고 '어..? 뭐야 여친생겼네..' 이랬어요 그걸 보면서 처음 드는 느낌도 들었어요 배신감도 들었고요 배신감이 든 이유는 몇년전에 화상수업을 하고 나서 걔한테 문자가 온거에요 '어?? 뭐지' 이러면서 문자를 확인했는데 걔한테서 이 문자가 와 있었어요 '너 목소리 왜 이렇게 커엽냐..'이러구요!! 그래서 그땐 걔도 나를 좋아하나 보다 그랬는데 아니였네요.. 근데 이 고민을 털어놓을 사람들은 많이 생각 나는데 말을 못하겠어요 누구한테 말해야 나를 위로 해줄까 누가 이 이야길 들어줄까 이 생각뿐이에요 그래서 갑자기 딱 이 앱이 생각 났어요 그래서 이 앱에서라도 내 고민을 털어놓아야 제 마음이 편할것 같았거든요 마지막으로 저는 걔를 계속 좋아해야 할까요? 아니면 그냥 포기하고 다른 사람을 찾아 떠날까요 지금 생각하는건 걔한테 좋아했었다고 근데 이젠 너도 여친이 생겼으니깐 포기하겠다고 말할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내가 편하고 걔를 금방 잊거나 그냥 다시 친구 사이로 지낼까요..? 그냥 편하게 자신 생각 말해주세요.. 저는 그런것만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어렵다어려워내인생
· 일 년 전
저라면, 평소처럼 대하고 지낼 것 같아요. 자신이 좋아했다는 것을 알려도 좋지만, 상대방이 부담스러워할수도 있어서 더 멀어질 가능성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잠깐의 짝사랑이라고 생각하고 조용히 묻어두다가, 나중에 여자친구가 없을때 다시 대시해보거나 관심을 더 보일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heoban (글쓴이)
· 일 년 전
@어렵다어려워내인생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