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출근하는데요. 새로운도전은한번해보고싶어서 합니다할수있을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첫출근하는데요. 새로운도전은한번해보고싶어서 합니다할수있을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jiu5283
·10달 전
계속일을하고싶네요. 도와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전문답변 1, 댓글 1가 달렸어요.
상담사 프로필
윤수진 코치
1급 코치 ·
10달 전
무엇이 마카님을 가로막고 있나요?
#일
#집중하기
#진짜
#내가원하는것
소개글
안녕하세요 마인드카페 코치 윤수진 입니다. 첫 출근하신 마카님 지금은 어떤 생각과 감정에 머물고 계신가요?
📖 사연 요약
짧은 글이지만 간절함이 전달되어 들어왔습니다. 계속 일을 하고 싶다고 적어주신 마카님 지금 무엇이 마카님을 가로막고 있나요?
🔎 원인 분석
가로막고 있는 것이 마카님의 마음인가요? 환경적 요인인가요? 그런 것들을 객관화 해서 내가 할 수 있는 것과 없는 것을 나누어보면 어떠세요? 마카님이 원하는 상황이 일을 하고자 하는 것인지 그 일을 통해 내가 진짜 바라는 상황이 또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아마도 이 글을 올리기까지 마카님은 많은 생각과 상황 처을 떠올리셨을 것 같아요.
💡 대처 방향 제시
그럼에도 불구하고 마카님이 지금 할 수 있는 일은 무엇인가요? 지속적으로 일을 하기를 바라는 마카님이 현재에 미니스텝으로 할 수 있는 것들을 실행해 보세요.
그리고 이렇게 간절히 바라는 마카님에게 스스로 나 잘하고 있다 격려해주세요. 누가 뭐래도 나는 포기하지 않고 무언가를 지속적으로 시도하고 있을 테니까요 마카님 애쓰셨어요 그리고 지속적인 시도로 성공경험을 계속 쌓아보세요. 세상의 모든 감정과 마주하는 코치 윤수진 드림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tprl
· 10달 전
마카님, 잘 할 수 있습니다.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