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친은 폭력적인 성향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친은 폭력적인 성향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두비둡00
·일 년 전
남친과 일어났던 일을 모두 다 말하면 얘기가 길어질 것 같아 핵심만 말합니다 남자친구랑 거의 2년을 사귄 상태이고, 제 잘못도 있고 남자친구의 잘못으로 서로 싸우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얘기를 하다가 남자친구는 화가났고 제 집 앞에서 싸웠는데 제 집옆에 있는 엘리베이터를 쾅쾅 쳤습니다 저는 그 모습을 보고 여태까지 다정했던 모습과 정 반대인 모습이여서 놀랐고 좀 무서웠습니다 그 모습을 보고 무서웠는데 또 막상 헤어지려니 여태까지 다정했고 저한테 자꾸 잘해준 모습이 생각나고 이렇게까지 잘 해준 사람을 또 만날 수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어 선뜻 헤어지지 못하고 있습니다. 말 그대로 아무리 화나도 저렇게 벽을 치는 건 폭력적인 성향일까요? 여태까지 싸웠지만 저런 적은 처음이라 판단이 잘 서지 않습니다. 익명 분들의 소중한 조언을 부탁드립니다 남자친구는 진짜 폭력적인 성향일까요? 헤어지는게 정답이겠죠...?
충동_폭력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일 년 전
마카님, 남자친구와 싸우다가 벽을 치는 행동을 보신 후 놀라셨을 것 같습니다. 이런 행동이 폭력적인 성향을 나타내는지 궁금하시군요. 이전에는 다정하고 잘해주던 남자친구의 모습이 생각나서 헤어지기가 쉽지 않다고 하셨는데, 이런 행동이 계속되면 상황이 악화될 수 있습니다. 제가 조언드릴 수 있는 게 있다면, 상담센터나 전문가의 도움을 받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마카님의 안전과 행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