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애정결핍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결핍|이혼|청소년기]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저 애정결핍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봄4447
·일 년 전
제가 7살 때 쯤인가 부모님이 이혼을 하시고 엄마가 저랑 오빠들을 이미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계시는 병원에 놓고 가셨는데 그 후로는 고모가 아빠한테 연락해서 아빠가 있는 집으로 갔습니다. 유소년기의 저는 굉장히 말썽쟁이였습니다. 버릇없이 때를 쓰기도 하고 친구에게 화를 내기도 하고 물건을 집어던지기도 했습니다. 그때마다 혼나기일수였습니다. 청소년기엔 들어선 화도 참고 물건도 안던지고 때도 쓰지 않았습니다. 물론 화는 자주 폭발했지만요. 이번에 제가 중1이 됬는데 오늘 친구가 저에게 갠톡으로 말했는데 제가 유치원생같다며 유치하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베프와 함께 있을때는 말도 걸지말라며 통보를 했습니다. 저는 그 말에 상처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글 한번 적어봅니다. 제가 7살때에 멈춰있는건가요? 제가 애정결핍이 맞나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일 년 전
"마카님, 친구의 말로 인해 상처받으셨군요. 어려운 어린 시절을 보내셨고, 그로 인해 어떤 감정을 느끼는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이 당신의 모든 것이 아니며, 당신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습니다. 친구와의 관계를 다시 생각해보고,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언제나 당신을 지지할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figh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