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지하는 사람에게 원하지않는 답변이 돌아오면 분노가 올라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의지하는 사람에게 원하지않는 답변이 돌아오면 분노가 올라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erun삶
·일 년 전
남자친구나 가족에게 원하지않는 답변 불편한 말 이런거들으면 예민하게 더욱 반응하게되요 소리지르거나 나도모르게 뭔가 집어 던지고 요즘들어 너말투나 화내는게 너무 잦다고해요 왜이러죠? 정말 분노조절 장애같아요 작은일에도 쉽게 분노가 올라와요 그럴때 가만히 식히면서 게임을 하는데 그때를 못참고 또 거슬리는걸 보면 더 폭력적으로 변해요 저는 어떻게하죠?
스트레스불안충동_폭력분노조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tltprl
· 일 년 전
화를 내는 것은 표현을 잘 못해서라고 합니다. 표현하는 법을 배운다면, 분노가 줄어들지 않을까요? 전문적인 도움을 받아보면 어떨까요? 분노조절 장애 자가 진단 테스트 1.나는 때때로 싫어하는 사람 앞에서 그의 험담을 늘어 놓는다. 2.화가 난 경우 가끔 물건을 집어 던진다. 3.상대방과 다른 의견이 있다면 그의 입장을 고려하지 않고 나의 입장을 말한다. 4.사람들이 나에게 호통을 칠 때 나도 맞서서 호통을 친다. 5.나는 매우 흥분했을 때 누군가를 때릴 수 있다. 6.나는 때때로 시비조로 행동한다. 7.나는 거짓 협박을 자주 한다. 8.나는 논쟁할 때 언성을 높이는 경향이 있다. 9.나는 나를 궁지에 빠지게 한 사람을 알면 그 사람과 싸운다. 10. 나는 때때로 다른 사람을 해치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