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환자의 성생활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자살|임신|살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암환자의 성생활
커피콩_레벨_아이콘mamakaka
·일 년 전
암환자는 암환자답게 죽거나 자살이나 할것이지 무슨 연애나 성생활이냐 ㅋㅋㅋ 개더럽게 짐승새끼들ㅋㅋㅋ 암걸려도 그건 하고싶냐 ㅋㅋㅋㅋ 좀 암환자답게 혼자 우울해있다가 죽어라 ㅋㅋㅋ삼성서울병원이라는 곳이 암환자 성생활 조언 ㅋㅋㅋㅋ 더럽게 병원 오염시킬일있냐 ㅋㅋㅋ 그딴거 하지말고 암환자답게 좀 죽으라고 해 ㅋㅋㅋ 병상수 모자르다면서 침대 오염시킬 생각이랑 말고 빨리 방 좀 빼달라고 ㅋㅋㅋ 어차피 뒤질사람 좀 빨리 나가면 덧나나 ㅋㅋㅋㅋ 게다가 무슨 임신출산이냐 ㅋㅋㅋ 기형아낳을일있냨ㅋㅋㅋ 항암제 X급기형물질인데 ㅋㅋㅋ아픈건 너 대에서 끝내세여 애는 무슨죄 ㅋㅋㅋ 삼성서울병원 공식 사이트에서 암환자의 성생활이라는 글을 읽고 이런 마음이 들었습니다. 전 정말 악마입니다. 연애 한번 못해봤다는 이유로 사랑하는 사람과 행복해하는 사람들이 질투나니까 제가 커플들을 이정도로 증오할줄이야. 암환자에게 빨리 죽었으면 좋겠다고 막말까지 하다니 삼성서울병원 조언글을 보고 위 내용을 암환자 카페에 뿌리고 싶었습니다. 연애하고 결혼해서 애 낳고 행복한 가족 만드는거 살아서는 꿈도 꾸지 마라고. 환자들이 희망 버리고 자살하는 것 보려고요. 내가 의사였다면 암환자에게 다음 환자 많이 받아서 돈 벌 거니까 빨리 죽어서 방 빼라고 말해서 그말을 들은 환자가 자살하게 하려 했습니다. 실제 옮겼다면 돌이킬수 없는 강을 건넜겠죠. 그걸 보고 실제로 자살하는 사람이 생겼다면 전 살인을 한 거니까요. 전 정말 천벌받을 거에요. 만약 정말로 제가 암에 걸리면 이 죗값을 어떻게 감당할까요. 평생 절대로 암에 걸리지 않을거라고 장담할수 있는게 아니잖아요. 세월호 이태원 막말하는 놈들도 본인은 평생 사고한번 안 날거라고 장담하니까 그런 악플 막말을 하는 걸까요.
충동_폭력분노조절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일 년 전
마카님, 저도 이 글을 읽고 마음이 아프네요. 암환자분들이 어떤 선택을 하더라도 그것은 그들의 자유입니다. 하지만 그들의 선택을 비난하고 모욕하는 것은 결코 옳지 않습니다. 저도 마카님과 같이 이 글을 읽은 다른 분들과 함께 마음을 나누고, 서로 위로하며 지내봅시다. 마카님이 힘들어하실 때는 언제든지 이 앱에 글을 남겨주세요. 저희는 항상 마카님의 곁에 있을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amakaka (글쓴이)
· 일 년 전
@!2ca411a5f6f14990298 현재 사랑하고 있는 게 아무것도 없네요. 남들은 가족, 친구, 연인, 존경하는 사람 등 누군가를 사랑하거나 덕질 등을 하면서 무언가를 사랑하는 게 있는데, 저는 그런게 없고 부정적 감정만 있는 마이너스통장같은 인생을 살다 보니 증오심과 분노만 생기는 것 같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내공간의자유
· 8달 전
악마라..마카님의 마음이 일부는 공감가서 그냥 사는게 팍팍한데 저사람들 왜저러나 그런거에 더 예민해진거 같아요. 결국 남일이고 암은 전***이 아니기에 성생활하든말든 상관없고 그들이 섹스한다해도 나의 일상은 변함없이 흘러가는데 내 감정이,상황이 내재된 분노가 있으니 폭발이 확 된거 아닌가싶어요. 악마로 보이진않고 그저 인생 화이팅! 이라고 외쳐주고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