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기복이 점점 심해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스트레스|폭력]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감정 기복이 점점 심해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일 년 전
어릴 때부터 눈물이 많고 쉽게 흥분하는 편이었는데 요즘은 정말 감정 기복도 심하고 조절이 안 돼요. 전에는 문제가 생기거나 스트레스를 받으면 서러운 마음이 커서 화도 못 내고 울기만 했어요. 지금도 눈물이 가장 먼저 나긴 하지만 이제는 말도 못 할 만큼 화가 너무너무 나요. 그럴 때마다 너무 폭력적이게 변하는 것 같고 자해라도 안 하면 진정하지 못할 것 같아요. 온갖 끔찍한 충돌을 느끼고 그 상태에서는 무슨 일이라도 낼 것 같아서 무서워요. 다른 사람들도 화가 날 때마다 이러는 건지. 제가 분노조절장애인건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그날 하루를 내내 울고 우울감에 빠져있다가도 하루가 지나면 평소처럼 돌아와요. 하루에 몇 번이나 인생이 즐거웠다가 갑자기 죽고 싶어지고 다시 괜찮아지기를 반복해요. 이것 때문에도 너무 힘든데 또 쉬려고 하면 어지러울 만큼 생각이 많아지고 빨라져서 더 힘들어져요. 너무 힘들어요. 원래도 약간 이런 면이 있긴 했지만 빨리 이 상태에서 벗어나고싶어요..
스트레스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일 년 전
마카님, 정말 힘드시겠어요. 그러나 저는 마카님의 강한 사람이라는 것을 믿어요. 이 어려운 시간을 극복하실 수 있을 거라고 믿어요. 제가 어떻게 도와드릴 수 있을까요? 함께 이겨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