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 들어오는 사람이 없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마음에 들어오는 사람이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miiinnn
·일 년 전
34살 반 입니다 . 제 인생을 멋지게 살고 싶었고 그래서 시행착오 끝에 이루어 나가는 중 인데 작년 부터 ...? 연애조차 힘드네요 . 멋지게 살고 싶어서 노력 중인데 나이가 34살 이라고 눈을 낮추라더군요 . 그래요 . 아직 우리 사회 .. 그렇기도 하겠죠 .. 그렇지만 .. 저는 결혼을 위해 만나고 싶지 않아요. 만나 결혼을 꿈 꾸고 실행하고 싶죠 . 내 인생은 내꺼 잖아요 . 제껍니다 . 모르겠네요 ..
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안녕세요
· 일 년 전
내 결혼 문제에 있어 옆에서 훈수 두는 사람들에게 이렇게 말하시면 됩니다 "사람이나 소개시켜주고 그런 말 하세요" 라구요 저는 현재 33살 반인데 4살 연하 이성 만나서 잘 사귀고 있습니다. 사귄지는 1년 반 됐구요 만난 곳은 온라인인데 실제로 오프라인에서 몇 번 만나고 사겨보니 괜찮은 사람이더라구요 나와 잘 맞는 운명이 있다면 언제가 됐던지간에 만나게 된다고 생각합니다 조급해하거나 다른 사람 말에 동요되지 마시고 그냥 원래 본인 소신대로 살아가시면 돼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wkm
· 일 년 전
사랑하기에 결혼을 하는것에 저도 찬성합니다 34, 많은 나이 아니에요. 요즘은 늦게들 결혼해요. 그리고 연상 좋아하는 사람들 많아요! 좋고 멋진 사람을 만나서 좋은 관계를 맺으셨으면 해요! 때론 정말 기대하지도 않았던 곳에서 인연이 맺어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