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존감 바닥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존감 바닥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일 년 전
갑자기 찐 살에 자존감이 바닥이고 내 자신이 미워보여요. 1년간의 연애가 끝난지도 어연 반년이 넘어가는데 새로운 사람이랑 연애도 하지 못하는 나를 보면서 무슨 문제가 있나 생각이 들고 내가 예뻐보이지 않고 살만 쪄 보이고 왜 이렇게 살고 있나 생각이 듭니다. 연애가 인생의 목적이 아니여야 하는데 항상 제 1순위로 살고 있는것 같고 연애가 안풀리니까 항상 우울한 것같아요. 요즘은 살 쪄서 자존감도 바닥이고 살고 싶지가 않습니다. 어떡해야 할까요.
우울의욕없음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3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일 년 전
스스로 내가 참 별로구나 생각이 들 때가 있어요. 그럴 때 정말 힘들고 속상하지요. 그 마음 알아요. 그런데 그런 나를 품어주고 아껴줄 사람도 나뿐이에요. 우리 조금만 애써봐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PG90
· 일 년 전
본인 스스로 잘 알고있네요 뭐가 문제인지 스스로 돌아볼 시간을 가지지도 못 하는 어리석은 사람이 많아요 그래도 님은 남보단 나은거죠 이런 나라도 사랑해줄 사람 어디없을까? 라는건 소설이나 만화 영화속에서나 있는거에요 이런나라도 노력해서 변화해야지 이렇게 해야합니다 스스로 고민과 자존감이 낮아진 만큼 스스로 채워갈 시간이 많다고 생각해봐요 연애가 나를 완성시켜줄 순 있지만 나는 연애로서 온전해지면 어리석은 거에요 내 인생은 내 인생이고 연애는 연애고
커피콩_레벨_아이콘
얏호416
· 일 년 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