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친구가 생리를 했지만 계속 불안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임신]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자친구가 생리를 했지만 계속 불안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0425
·일 년 전
전 올해 19살되는 남자입니다. 예전에 호기심으로 여자친구와 성관계를 피임도구 사용해서 성관계를 가졌고(합의하에 생리중에 관계함) 한달후 생리를 했습니다. 그러나 임테기를 하기전, 생리가 터지기 전까지 예상못한 스스로 컨트롤이 되지않는, 태어나서 느껴본적도 없고 앞으로도 느끼지 못할 정도의 미칠듯한 불안이 이어졌고 청소년인 전 성관계를 한 후회와 자책 그리고 울기 말곤 할수 있는게 없었습니다. 그리고 임테기 비임신 결과를 듣고, 생리를 했구요. (생리중이나 생리후엔 성행위 한적없음) 근데 여기서 불안이 멈춰야하는게 정상인데 너무나 큰 불안을 겪었어서 트라우마 때문인지 그 생리가 있기 하루전 ,일주일전에 제 쿠퍼액이 묻은손가락(다 건조됨)으로 여자친구에게 합의하에 유사성행위를 한거도 생리가 터졌고 그런 행위로는 임신가능성이 없음에도 미칠듯이 걱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임테기를 두개를 사서 유사성행위를 한 날짜 기준 17일 뒤에 비임신 판정을 받았구요. 근데도 불안이 나아지긴했지만 계속 해서 불안하고 가끔은 미칠정도로 불안하고 눈물도 나고 하는데요. 솔직히 해결방법을 모르겠고 성지식은 있겠지만 경험으로 습득한게 아니라 너무 무섭고 두려워요 정신적으로나 성지식쪽으로나 조언부탁드릴게요 피임했지만 성관계 한거 후회하고 있으니 욕은 자제 부탁드릴게요..
불안스트레스우울망상트라우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ivermoon
· 일 년 전
자 맞아요 이런 식으로 절차를 밞으면서 올바른 성지식을 갖춘다는 것. 그리고 본인이 떨리는 이유는 책임감 또는 예기치 못한 사건 발생으로 인한 불안인거죠. 해결을 하려면 앞으로도 성지식을 잘 쌓아야하는겁니다. 저 또한 그래왔고, 모두가 그러고 있으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