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 이혼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이혼]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부모님 이혼
커피콩_레벨_아이콘godqhegowlrlfmf
·일 년 전
저는 중학생입니다.밑으로 초등학생동생이 2명있고요. 부모님이 오늘아침에 싸우시더니 이혼을 하시겠다고 합니다... 너무 힘들어요. 동생들은 어리다보니까 둘이 놀고 있고 저 혼자만 있는 느낌이 들어요... 심지어 이번이 첫번째도 아니고 전 부터 이혼을 하시겠다고했는데 그때는 제가 울면서 부탁해서 저희 때문에 잠깐 괜찮다가 한달도 안된 지금 또 이혼을 하시겠다고 하네요 엄마의 의견이 크세요. 아빠는 화해를 원하시고요. 저 너무 힘들어요. 해결책좀 주세요 제발... (부모님의 일이니까 간섭하지 말라 이런 말 하지마세요)
스트레스불안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omgbuthappy (리스너)
· 일 년 전
부모님 이혼에 관해서 마카님이 굉장히 스트레스가 많으실 것 같네요... 특히 동생들은 어리다보니까, 상대적으로 나이가 더 있는 마카님은 더 홀로 있는 느낌도 들고, 가족들 사이에서 많이 외로우실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어머니는 이혼을 원하시고, 아버지는 화해를 원하시는 걸 보면, 두분 사이에서 아직 조정이 되지 않는 문제들이 남아있는 것 같은데, 저도 정확한 해결책은 모르지만, 이혼상담 같은 상담프로그램을 먼저 받아보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서로의 의견을 확인하고 다시한번 전문가와 함께 대화해 보는 것이죠.
커피콩_레벨_아이콘
pasttimewimg
· 일 년 전
두 분의 말을 따로, 또는 같이 한번만 차근히 들어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따로 한 번, 같이 한 번씩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