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글올려 죄송합니다 도와주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중독|성범죄|도착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계속 글올려 죄송합니다 도와주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ope7733
·일 년 전
제가 절대 생각해선 안될일 해선 안될일이 계속 생각납니다…카톡으로 지인에게 야한 사진을 보내고 지인을 합성을 해 성적으로 수치스러운 사진이나 영상을 보내는 생각..생각하기는 싫고 당연히 정말 당연히 하면 안될 성범죄인데 하면 어떻게 되지 그러면서 나도 내가 해버릴거 같은 그런 생각이 듭니다..정말 도와주세요 생각하기도 싫고 하기도 싫은데 제가 옛날에 강박증이 있었는데 더 심해졌어요…도와주세요 어떻게 제가 생각을 하여 바꿀수 있을까요??해결방안좀 부탁드려요..제발 살려주세요 제발..괴로워요..정말 죽을만큼 힘들어요..이러다 걸린적도 있어 합의를 본적도 있습니다..제가 보내면 어쩌지??에서요..이런 충동이 들때 무슨 방법을 해야하나요…이건 강박증인가요?? 성도착 중독과 마약 어떤게 더 끊기 어렵나요??성도착 중독은 끊을수 있나요?? 도착증을 정말 끊고 싶습니다…생각하기 싫은데 생각이나 괴롭습니다 도착행위는 서서히 줄고있습니다..
충동_폭력강박불안스트레스망상중독_집착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Aeng02
· 일 년 전
자랑은 아니지만,, 제 아는 오빠가 마약에 손을 댄적이 있어요. 그 오빠 말로는 마약보다 담배가 더 끊기 어렵다 하더라구요. 마약은 먹고 난 후 느낌이 신기해서 그런거지 중독성은 개인적으로 담배의 1/3? 1/4? 정도래요. 성도착증은 다르게 말하면 SM이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 사전에 따르면 다른 사람을 때리거나, 묶거나, 목을 조르는 등의 강렬하고 지속적인 흥미를 보이는 경우가 있다. 라고 하니까영.. 만약 위에 예시로 나열된 것 중 하나에 해당된다면(수치도 포함) 아마 글쓴이님의 성향이 SM에 맞는 게 아닐까 싶어요. 다른 사람은 평범란 관계를 하지만 글쓴이님은 다른 사람이 자신을 통해 수치스럽고, 부끄러워하고, 아파하는 그런 걸 좋아하는.. 만약 그런거라면 중독이라기보단 그러란 SM을 해보고싶다는 욕구에서 비롯된 거라고 생각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