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성추행]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여기서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hana403
·일 년 전
제가 2016년에 있었던 저의 성폭행 사건에 대해서 고소를 진행 중입니다. 그런데 사건 진행 중에 제가 다른 성추행 사건을 겪었습니다. 제가 최근에 온라인으로 친구를 만나는 어플에서 어떤 남자를 만났는데 처음 만난 날에 야외 주차장에서 성추행을 당했습니다. 이후에 사과도 많이 했고 이전에 겪었던 일이 더 크게 느껴져서 그런지 별 감흥이 없어서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취한 날에 정확히 기억이 잘 안나지만 저를 집까지 데려다 주면서 중간에 모텔? 같은 곳에 들어서 관계를 한 기억이 있는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서 물어봤더니 별 반응이 없길래 넘어갔습니다. 그리고 어제, 처음 만난 날처럼 집에 데려다준다 하고 공원에서 있다가 가자고 해서 일단은 갔습니다. 옆에 앉더니 자꾸 키스하려고 하고 만지길래 집에 가려고 일어났더니 근처 남자화장실로 데리고 가서 추행을 계속 시도했고 겨우 말려서 집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자기 말로는 너무 좋아서 그랬다고 하는데 아무리 그렇다고 해도 그 행동을 정당화할 수는 없다고 생각합니다. 신고하고싶지만 혹시라도 지금 2016년 사건에서 검찰이 의구심을 갖는 상황에 이런 신고까지 하게 된다면 저를 어떻게 바라볼지 알 수가 없기에 고민이 됩니다.
성폭행트라우마스트레스불안우울온라인어플성추행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qhagidrl0303
· 일 년 전
안녕하세요. 먼저 겪고 계신 피해로 인한 고통과 상처에 대해 위로의 말씀을 전하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추행(醜行): 성욕의 흥분 또는 만족을 얻을 동기로 행하여진 정상의 성적인 수치감정을 심히 해치는 성질을 가진 행위를 말합니다. 이 행위는 남녀·연령 여하를 불문하고 그 행위가 범인의 성욕을 자극·흥분시키거나 만족시킨다는 성적 의도 하에 행해짐을 필요로 합니다. 의사에 반한 또는 강제(폭행 또는 협박)로 성적 수치심이나 혐오감을 느낄 정도의 신체 접촉일 경우 성추행이 성립될 수 있으며, 형사처벌이 가능합니다. <출처: 국가법령정보센터 법령용어> 내용중: 취한 날에 정확히 기억이 잘 안나지만 저를 집까지 데려다 주면서 중간에 모텔? 같은 곳에 들어서 관계를 한 기억이 있는 것 같은데 정확히 기억이 안나서 물어봤더니 별 반응이 없길래 넘어갔습니다. 라고 하셨는데 물론 가해를 하는 사람을 정당화 하려는 내용은 아닙니다만,,, 기억이 되지 않을 정도로 술을 마시는 것도 위험에 노출되기 쉬운 행동입니다. 이미 성폭행사건으로 고소진행중이라고 하셨습니다. 같은 사례가 반복되지 않으려면 자신을 보호할수 있는 능력을 키워야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 부분입니다. 일단 성폭행이나 성추행 피해자들은 오랜시간동안 트라우마를 겪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내용중: 신고하고싶지만 혹시라도 지금 2016년 사건에서 검찰이 의구심을 갖는 상황에 이런 신고까지 하게 된다면 저를 어떻게 바라볼지 알 수가 없기에 고민이 됩니다. 성추행으로 고소가능한 사안입니다. 너무 좋아서 그랬다고 하는 가해자의 행동을 그냥 묵인해서는 절대로 안됩니다. 성폭행사건담당하신 변호사의 자문이 반드시 필요해 보입니다. 문제가 잘 해결되어 좀 더 안전하고 활기찬 일상을 회복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