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저를 만져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학업]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빠가 저를 만져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일 년 전
저희 아빠가 친아빠가 아닌데 지금은 엄마랑 혼인신고를 하고 같이 집에 살고있어요. 저는 아직 중학생이고요 어느날 갑자기 자는데 이상한 느낌이 들어서 일어났는데 제 속옷 안으로 손을 넣어 만지고 있더라고요.. 그날은 깜짝놀라서 피하긴 했는데 다른 날에는 제 손을 끌어 당겨서 본인 성기에 가져다 가기도 하고.. 사실 저희 엄마가 저녁에 나가셔서 일을하시거든요.. 엄마한테 말 해볼려고도 했는데 그럼 엄마가 걱정하실까봐 말은 안했어요 그래서..방 문을 잠구고 자기도 했는데 방문을 따고 들어오더라고요.. 그럴때마다 학업에도 집중이 잘 안돼요 진짜 너무 힘들고 무서워요..
트라우마불안스트레스우울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강한비2345
· 일 년 전
이건 명백한 성추행인데ㅜㅜ 경찰에 신고해야 할 문제라고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어머니께 되도록이면 말하셔야 할 것 같아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oomisa
· 일 년 전
어… 이건 위험한 상황같은데요. 아 … 도와드릴 수고 없고 ㅠㅠ 이건 어머니께 먼저 말씀을 드리고 경찰에 신고하든가 해야되요. 쉽진 않으시겠지만 침착하게 차근차근 잘 말씀드리면 되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Kimdlraud
· 일 년 전
음ㅁ… 그 아버지께 하지 말라고 명백히 얘기하시고 그래도 또 하시면 어머니께도 말씀 드리는게 나을 것같아요. 나중에 혹시 경찰에 신고하게 되면 하지 말라고 직접적으로 했다고 진술해야 할수도 있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