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걱정에 잠시도 마음을 놓을수 없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공황|상담|우울증]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아이걱정에 잠시도 마음을 놓을수 없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ubyuri
·2년 전
올해초 아이가 반편성이 잘못되면서 반에서 은따를 당했어요 .한달정도 지나서 결국 아이가 공황장애가 오면서 학교가는걸 두려워하게 됬고 학교측에서 결국 반을 바꿔줬습니다. 그러고 나서 괜찮은듯 보여 아이도 저도 안정을 찾는듯 했으나 여름방학을 일주일가량 남겨두고 다시 공황장애가 시작됬어요. 그것도 훨씩 더 심각하게요. 방학동안 새로운반에서 사귄 친구들과 여행도 다니고 좋아지는듯 보이다 개학을 시작으로 다시 악몽이 시작됬습니다. 아이는 이겨보려 약에 의존을 하게 되었고 보름가량을 약기운에 취해 밥도 제대로 못먹고 잠에빠져 지냈습니다. 이대로 안되겠다싶어 다니던 정신과에서 상담도 하고 약도 새로 처방받고 하면서 아이도 저도 서로 노력하며 증상들을 조금씩 이겨내고 있었습니다. 근데 얼마전부터 아이가 우울증이 생겼다고 조심스럽게 말을 꺼냈습니다. 그러면서 학교를 가는게 다시 힘들어보였습니다. 제 시간에 등교를 못하는건 기본이고 오후에 등교를 하게되는 일까지 생겼습니다. 참고로 아이는 여자아이고 중3입니다. 지역은 어촌 시골마을이구요. 고등학교진학문제가 겹치면서 더 심해지는듯 하네요. 아이를 보고있자니 가슴이 미어지는것 같고 중심을 잡아야될 저 조차도 무너지는것만 같아 하루하루가 위태롭네요. 어찌해야좋을지..당장 내일은 또 아이가 어떤모습일지..조언좀 부탁드립니다.
불안조울불면스트레스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지금까지 잘 버텨줘서 너무 고마워요.. 이 상황이 계속된다면 사이버 청소년 상담 센터에서 무료상담을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도움을 바란다는 전화를 하고 힘든 일들이 있으면 털어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저도 영님 옆에 항상 같이 있을 테니 언제든지 얘기 나누고 마음이 가벼워지길 바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