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살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조울증|자살]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살
커피콩_레벨_아이콘sa4959sa11
·2년 전
안녕하세요 만나서 상담도 하고싶고 온라인으로 먼저 이렇게 용기내서 적어봅니다 대충요약해서 적습니다, 저는 29살 여자아입니다 근데 정신병원에 강제입원을 10번이나 엄마가 넣엇습니다 환청판정과 양극성장애와 조울증 공항장애 불면증 이렇게 있습니다 하지만 저희 엄마는 자기가 그런게 아니라며 항상 우기시고 저에게 병원을 강요와 넣어습니다 이번에 가면 또 10번째입니다 근데 이문제는 엄마때문에 생기게 된 사건과 제가 병이 생긴게된2년째입니다 그러므로 친구들도 없으며 아무것도 하지를 못하며 방안에서 덜덜 떨고 토하면서 잠을 못자면 일주일을 못잡니다 입안에서까지 피가 나옵니다,, 병원에서는 쉼터로 가라하는데 받아주는데도 없을분더러 가족들이 찾아보ㅏ주지도않고 도와주지도 않고 병원에만 이번만 마지막 갓다오라하고 게속 죽으라고 하고 자해까지 시켯습니다 할말은 많은데 만나서 상담 받고싶은데 무료가 없어서 부담스러운것도있고 혼자 매일 끙끙앓고 울고지냅니다 도와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삶의 없습니다.그러며 낼모래 또 강제입원시킵니다 이것이 끝나라면 엄마랑동반자살하는개맞을가여,,?
우울불안조울스트레스어지러움분노조절환각망상호흡곤란신체증상불면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4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1fragrance73
· 2년 전
님 글이 전부 팩트라면 너무 충격적인.. 신문에 나올 일이에요!! 정말 님의 곁에서 도와주시는 분이 한 사람도 없다면 넘나 안타까운 사건 이네요!!! 아니 어떻게 저렇게 피를 토하도록 아프고, 아무런 힘 없는 자녀에게 강제입원을 열 번씩이나 시키고! 지속적으로 죽으라고 자해까지 강요시킬 수가 있나요!!! 이건 정말 묵과할 수 없는 사건입니다!! 도대체 어떻게 도와드려야 될까요?!! 전문가 추천을 많이 눌러서 코치님들의 도움을 기대해야 될까요? 아님 방송에라도 제보해서 이슈화 시켜야 되나요?? 제발 의식있으신 분들의 도움의 방법과 손길이 필요합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1fragrance73
· 2년 전
@!38b155283cc2ff88f6c 경험이 있으셔서 진심으로 공감을 해주시네요~~~ 정말 님의 글 하나가 마카에, 아니 나아가서 이 사회에.. 큰 반향을 일으킬 수도 있다고 봅니다!! 정말 정말 감사합니다~~~🙏🙏 저런 무서운 부모 곁에서 방에 홀로 벌벌 떨며 일주일을 못 자고 피까지 토하고 있는 저 여성의 심정은 어떨까요!! 정말 가히 상상이 안 되네요!!! 넘나 넘나 가엾어요.... 앱 중에 가장 선한 분이 많은 마카에서 저런 분이 마지막 루트의 도움을 요청하실 때.. 아무도 모른척 묵과한다면 정말 ...... 실질적 도움은 못 되어드리더라도 같이 한 목소리라도 내 주셨으면!!!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awnsky101
· 2년 전
힘들고 무서운 일이 벌어지고 있었군요..ㅠㅠ 제가 도와 줄 수 없는 이 상황이 너무 안타깝고 마카님이 너무 안쓰러워요..ㅠㅠ 혼자 견디고 혼자 버텨내며 지금까지 벼랑 끝에 매달려 살고 계시네요..ㅠㅠ 어찌되었든 저는 항상 마카님 편이라는 것을 기억해주셨으면 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7e6y3h
· 2년 전
너무 잔인하네요... 돈이 없으셔서 상담을 못하시는 거라면 돈을 먼저 구하시는 게 좋겠네요 ... 혹시 엄마 지갑에서 상담비를 빼와서 상담 받는 게 어떨까요 ??... 이 일이 발각되면 더 가혹 해 질수도 있지만 우선 먼저 상담을 받으시는 게 먼저인 것 같아서요... 제가 최근에 상담을 처음으로 받은 적이 있어서 그런데 상담 받으시면 진짜 거짓말 하나도 안하고 제 짐이 누군가한테 나누어져서 같이 고민하는 느낌이라서요... 🙏🙏 육체적으로나 정신적으로나 많이 힘드시겠지만 다시 한 번 용기를 내시고 자해와 자살은 생각이 안날만큼 행복 해 지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