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정체성 혼란있는 남자인데 여자 좋아하는 건 레즈비언인가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상담|사회생활|레즈비언]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성정체성 혼란있는 남자인데 여자 좋아하는 건 레즈비언인가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AHDAHADAHURT
·2년 전
20대 초 남자입니다. 생각해보면 어렷을 때 부터 전 남자 옷보다 여자 옷을 좋아햇고, 한 때 제가 트젠인가 심각하게 상담도 받아본 적 있었습니다. 그러다 그냥 그럴 정도는 아닌 거 같다 스스로 정의하고 넘어간 적이 있었는데요, 재수하고 대학교를 가고 사회생활을 시작하다 보니 여전히 전 여자를 좋아하고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그러면서 성 정체성에 대한 혼란이 다시 좀 온 거 같습니다. 찾아보니까 트랜스레즈비언 이란 용어도 있던데, 정작 처음부터 여자이셧던 레즈분들은 연애 대상으로 보지 않거나 차별하는 경우도 있다고 하더라고요. 물론 지금 깊게 수술까지 생각하는 건 아닌데(현실적으로 절대 불가능할꺼에요.. 나중에 유학/이민가지 않는 한) 자꾸 요즘 화장이나 이런 것도 하고 싶고, 길거리에서 예쁘게 꾸미시거나 테니스치마 같이 예쁜 치마 입고 다니시는 분들 보면 너무 부럽다는 생각이 들어요.. 근데 또 실제 트젠분들 유튭이나 이런 곳에서 수술하신 분들 보면 자연스럽지 않은 분들도 많으셔서 현실적으론 불가능하겟구나 싶어 포기햇다가 또 충동적으로 생각나서 걱정입니다. 문제는 반수생이라 수능공부하다가 가끔씩 생각나서 공부에 집중이 안될 때가 있어요. 어떻게 이런 충동을 줄일 수 있을까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ywnhhabo
· 2년 전
조언을 해드리고 싶은데 저는 트렌스젠더 쪽엔 아직 지식이 약한 퀴어라서...혹시 다른 커뮤니티를 알려드리는 건 문제가 되겠죠?? 퀴어들이 글을 많이 올리는 커뮤니티 게시판이 따로 있는데 거기도 도움이 많이 되실 거에요. *타 커뮤니티 이름은 지우고 수정했습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AHDAHADAHURT (글쓴이)
· 2년 전
@ywnhhabo 확인햇습니다!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