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에게 관심을 줄이고 싶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불안]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에게 관심을 줄이고 싶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bo915
·2년 전
남자친구랑은 사귄지 3년 반 정도입니다. 처음에 남자친구가 정말 적극적으로 표현을 해서 푹 빠져 사귀게 됐고 1년 동안 매일 만났습니다. 남자친구가 표현과 공감을 잘해줘서 더 좋아하게됐는데 이런저런 각자의 개인적인 일들과 또 서로에게 잘못한 일들이 생기면서 여러번 헤어졌고 또 서로를 못잊고 다시 사귀기를 반복했습니다. 현재는 서로를 인정하고 나름 안정적인 연애 중입니다. 그런데 문득 든 생각이 남자친구가 여전히 저에게 잘해주긴 하지만 예전만큼 표현을 안하더라구요. 그래서 물어봤더니 그땐 어떻게 그랬지?라며 그런 오글거리는?? 표현들과 말들을 잘못하겠다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노력해보겠다구요. 저 위에 헤어지는 과정에서 제가 불안함이 많이 생겼어서 상황이 역전됐었는데 이번에 다시 사귀면서 그런것들이 많이 사라졌습니다. 초반에 엄청 남자친구가 불안해하고 절 많이 사랑하는게 느껴졌었거든요. 어쨌든 지금은 제가 더 불안해하는 기분이 별로네요.. 초반과 같을 수 없다는 건 알지만 문득 이런 생각이 들때면 제가 더 좋아하는거 같기도 하고 또 잘해주고 많이 사랑한다곤 하는데 서운한 마음이 들때면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제 일에 더 집중하고 취미를 갖고 관심을 줄여보려해도 일하는 중에도 연락이 좀 늦거나 친구를 만나서 술먹고 있으면 뭐하고 있는거지? 하면서 불안한 마음이 조금 올라옵니다. 예전보단 많이 나아졌지만 아직 고쳐지지가 않네요ㅠ 아 그리고 전 서운한게 많은데 남자친구는 서운한걸 표현을 잘 안해요. 서운하지 않은것 같기도 하구요. 또 싸울때보면 쌓아뒀던걸 한번에 얘기하는 거 같기도하고.. 오래 사겼는데도 잘 모르겠네요ㅠ 너무 좋아했어서 그랬던건지..이런 관계는 헤어지는게 맞는건지 해결법 좀 알려주세요!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마음은 그렇지 않은데 사람인지라 생각대로 말과 행동이 안 나갈 때가 있지요.. 그래도 입장 바꿔 생각해보시면 어떨까요? 연애는 같이 하는거고 같이 해결하고자 해야죠. 그상황을 피하기만한다해서 그상황이 나아지고 상대방이 다 잡아주기에도 힘이들수밖에 없는것이라 생각이 들고요! 그러니 대화하시고 푸심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