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남친을 다시 좋아하고 있는데 고백 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전 남친을 다시 좋아하고 있는데 고백 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love208
·2년 전
학교에서 고백을 받아서 사귀게 된 남자애가 있었는데 1년 전 에 제가 헤어지자고 해서 헤어지게 됐는데 그 남자애를 다시 좋아하고 있습니다. 1년 전에 그때 헤어지자고 한건 그 남자애가 소문을 내고 다니고 그 소문을 들은 친구들이 "넌 뭘 그런 애랑 사귀냐고" 하고 거짓말 이냐고 그러고 나랑 사귀는데 장난을 하는거 같아서 입니다. 그런데 그 남자애가 자꾸 생각 나요. 그 남자애랑 있으면 정말 재미있습니다. 그래서 헤어지고나서도 계속 생각나고 했는데 제가 헤어지자고 하고 난 다음 날 부터 지금까지 옛날과 다르게 저한테 무뚝뚝 해졌습니다. 그래서 쫌 섭섭 했는데 어느 순간 부터 그 남자애를 다시 좋아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백을 하려고 하지만 고백 할 시간도 없고 방법도 잘 모르겠고 만약에 거절 당할까 봐 두렵고 그게 학교에 소문이 날까봐 두려워서 지금.. 걱정만 하고 있습니다. 근데 그 남자애와의 시간을 전 지금 그리워 하고 있습니다.그래서 고백 하고 싶은데 도대체 어떡해야 할까요.
연애고민상담짝사랑학생불안우울고백답변강박사랑연애상담궁금증전남친스트레스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1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이성적인 호감일지는 잘 모르겠지만, 분명 글쓴이님을 좋게 보고 있는 건 맞을 거예요! 확답을 받고 싶다면 글쓴이님이 한발짝 더 다가가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