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님께 어떻게 커밍아웃을 해야할까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양성애자]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부모님께 어떻게 커밍아웃을 해야할까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Sin4
·2년 전
저는 팬로맨틱 데미섹슈얼 데미걸인 성소수자입니다. 제 스스로 커밍아웃을 한지 1년 가까이 되어가는데, 아직 부모님께 커밍아웃을 하지 못했습니다. 저는 제가 이성애자도 아니고 동성애자도 아니것 같고 양성애자도 아닌것 같아서 꽤 오랬동안 혼동을 했었습니다. 그 때, 저는 모르는 단어가 나와 자료를 찾다보니, 성소수자에 대해 쓰여져있는 문서를 발견했습니다. 저는 계속해서 흥미롭게 보다가, '여기중에서 내 정체성을 찾을 수 있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이곳저곳 자료를 찾으려 다녔었습니다. 자료를 다 찾고나서 스스로에게 커밍아웃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부모님께 커밍아웃을 하기에는 너무나도 두렵습니다. 동성애자라고 부모님께 커밍아웃을 한 청소년이 쫓겨난 사례도 보았기 때문에 더더욱 두렵고 무섭습니다. 하지만 부모님께 알려드리고는 싶습니다. 어떻게 부모님께 커밍아웃을 할까요...?
LGBT성정체성커밍아웃불안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2가 달렸어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LeafBuds
· 2년 전
퀴어에는 수많은 스팩트럼이 있어요. 다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마카님처럼 자세히 찾아보지 않으면 알 수 없는 내용들이 상당히 많아요 따라서 부모님들도 마찬가지로 느끼실 것 같아요. 갑작스러운 커밍아웃보다는 천천히 마음을 열고 이해하실수 있도록 여러가지 정보 등을 접하실수 있게 도움을 드려야하지 않을까요? 서서히 스며드는 가랑비처럼요 ;)
커피콩_레벨_아이콘
djfoskf
· 2년 전
부모님에게알려서 얻는이득이뭔지 생각해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