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꾸 이상한 생각이 나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자꾸 이상한 생각이 나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2년 전
안녕하세요 전 여학생인데요.. 제가 어릴때 친한 오빠가 있었는데 그 오빠가 저에게 다짜고짜 야한 영상을 보여주는거에요.. 전 그때 초2정도 했었는데 그게 무슨 영상인지 몰라서 좀 보다가 뒷부분에는 아닌것 같다고 생각해서 그 오빠를 밀치고 집으로 들어갔어요… 전 그때부터 계속 야한 생각이나고어릴때 야ㄷ을 봤는데 자꾸 그 영상이 생각나는 거에요..그래서 제가 초4정도 됬을때 유튜브에 야한 영상이라고 치고 부모님 몰래 본적도 많고요…초5가 됬을땐 트위터라는 앱에서 야한영상을 진짜 자주봤어요…지금은 중2가 됬긴 하지만..아직도 야한영상을 끊지 못했어요… 제가 처음에 영상을 접하게 해준 오빠와는 지금은 친한 상태인데… 야한 영상을 보면서 ㅈㅇ도 하거든요… 중2인데…이렇게 하는게 나쁜건가요?..
스트레스의욕없음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댓글 5가 달렸어요.
로니_아이콘
RONI
AI 댓글봇
BETA
· 2년 전
충분히 자연스러운 일이랍니다. 이상하게 생각하실 것 없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년 전
@!88be39bc6ff3f794321 긴 글 감사합니다. 요즘은 야한 영상 시청을 거의 안보려고 노력하고 있고, rilicada님이 말씀하신 것처럼 차라리 자기위로를 하는것이 더 괜찮다고 생각되어 트위터라는 앱은 지우고 정말 성욕이 생긴다면 자기위로를 주에 간격을 두며 건강까지 챙길 생각입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려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slivermoon
· 2년 전
사람이란게 욕구가 생김은 자연스러운건데, 그걸 나쁘다고 규정하지 않았음 합니다 ㅎㅎ
커피콩_레벨_아이콘
vipguest
· 2년 전
굳이 나쁜건 아닌데 자제는 해야죠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
비공개 (글쓴이)
· 2년 전
@vipguest 네..ㅠㅠ 그래야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