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랑 할때 오르가즘을 못느껴요 - 익명 심리상담 커뮤니티 | 마인드카페[고민|연인|속궁합]
알림
심리케어센터
마인드카페 EAP
회사소개
black-line
남자친구랑 할때 오르가즘을 못느껴요
비공개_커피콩_아이콘비공개
·4년 전
남자친구가 혀나 손으로 ㅋㄹ애무해줄때만큼 삽입이 좋지가 않아요.. 분명 처음엔 잘안들어가고 이래서 오빠가 크다고 생각햇는데...점점 몇번하다보니까ㅠ 정말 이젠 좋지도않고 아무런느낌도 안와요ㅠ 오빠가 실망할까봐 그냥 좋은척 소리는 내는데ㅜㅜㅜ 솔직히 진짜 현타와요 아무느낌도 안나는데 그러고잇는게ㅜㅜㅜㅜ제가 표정관리를 잘 못해서 중간에 아무표정 아무소리도 안내고 있었는데 오빠가 캐치하고 끝난다음에 물어보더라고여 ㅠㅠ안좋냐고ㅠ.. 물론 당연히 아니라고했죠.. 하ㅜㅜ근데 이게 바로 속궁합이라는건가요?ㅠ 이젠 삽입이 싫어져요ㅠ 어떡해야 좀 더 느낄수잇을까요ㅠ?
지금 앱으로 가입하면
첫 구매 20% 할인
선물상자 이미지
전문답변 1, 댓글 7가 달렸어요.
상담사 프로필
이종열 상담사
2급 심리상담사 ·
4년 전
남자친구와의 성관계에서 오는 불만족을 어떻게 하면 좋아질 수 있을까?
#성관계
#속궁합
#성적욕망
#성적인 만족감
#성에 대한 대화
소개글
안녕하세요. 마인드카페 프로 전문상담사 이종열입니다.
📖 사연 요약
마카님이 남자친구와의 성관계에서 오는 불만족을 어떻게 하면 좋아질 수 있을까 고민이 되어 문의를 해주셨네요.
🔎 원인 분석
마카님이 성관계의 경험이 어느 정도 있는지 모르겠지만, 조금씩 자신의 진정한 성적욕망에 대해 눈이 떠 진 것 같네요. 흔히 오르가즘이라고 하는 성적인 만족을 많은 한국 여성들이 경험하지 못하고 있다는 통계를 본적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유교사상이 뿌리 깊이 박힌 한국 사회에서의 여성들의 성적인 만족감은 부정적인 인식이 많아 그런 것 같습니다. 그러나 시대가 바뀌고 있는 사항에서는 이런 성적인 만족감에서도 당당히 여성들도 자신의 성적인 만족감을 찾기 위해 목소리를 내야 될 것이라고 보고 있습니다.
💡 대처 방향 제시
마카님은 남자친구와의 성적인 문제를 속궁합이라고만 보고 계시는 것 같은데, 단순하게 생각하면 그렇게 치부하고 어떻게 해야 될지 결정하기만 하면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렇게 생각해서 지금의 남자친구가 아닌 다른 남자를 만나더라도 마카님의 성적인 만족이 충족되는 것에는 분명히 한계가 있을 것입니다. 그렇기에 이 부분은 마카님뿐만 아니라 남자친구와 함께 노력을 하게 되면 급속히 좋아질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남자친구도 성관계를 어떻게 해야 여자를 만족시켜주고 자신도 만족할 수 있는지에 대해 잘 모르고 있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남자들은 친구의 경험담이나 포르노를 통해 실습을 배우기에 성에 대해 제대로 공부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성에 대한 공부를 단순히 행위 위주로만 배운다는 것은 코끼리의 다리만 만지고서 코끼리의 전부를 알고 있다고 이야기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성은 인간의 본성과 무의식, 역사적, 사회적, 문화 등등 수많은 사항들과 연관이 있을 정도로 결코 단순하지가 않습니다. 그렇다고 이런 것들에 대해 공부하지 않고서 성관계를 가지지 말라 라고 이야기하는 것이 아니라, 이렇게 성이라는 것이 복잡하고 큰 부분이니 조금씩 공부해 가면서 알아 가면 지금과 같이 불만족에서 머무르지 않고, 그 원인을 찾고 개선해 나가려고 노력하다 보면 언젠가는 성적인 만족이 풍성해질 수 있을 것이라 여겨지기 때문입니다.
많은 연인들이 성관계를 하기 전과 후에 성에 대한 이야기들을 많이 하지 않습니다. 아무래도 성에 대해 이야기하는 경험들이 거의 없다 보니 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대화를 하지 않으면 않을수록 자신의 만족감뿐만 아니라 상대방의 만족감도 모르기에 언젠가는 틀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렇기에 힘들더라도 성에 대한 이야기를 하도록 서로가 조금씩 노력해 보는 것이 무엇보다도 중요할 것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hchh9
· 4년 전
속궁합 안 맞으면 힘들거에요....일단 기구를 이용해서라도 서로 만족하는게..
커피콩_레벨_아이콘
KJOON
· 4년 전
있잖아요 여성분대부분은 삽입을그다지좋아하지않아요 제가생각하기엔 여자는 ㅋㄹ애무 남자는삽입 이건 어쩔수없는이치인거같기도해요 너무신경쓰지말고 ㅋㄹ애무할때는 많이해달라하고 많이받았으면 남자친구도 기분좋게 해주세요 아무느낌없는데 너무좋다는표현하면서 현타오시진마시구..ㅜ
커피콩_레벨_아이콘
LooAA
· 4년 전
저도 삽입은 별느낌 안나요ㅜ 그래서 남친에게 솔직하게 삽입보다 ㅋㄹ자극이 더 좋다고 말했고 그 이후로 남친이 ㅋㄹ를 위주로 자극해주면서 삽입을 하더라구요. 무작정 삽입보다는 Gㅅㅍ 자극을 먼저해주기도 해요. 그렇다고 홍콩까지 갈정도는 아니지만.,.. 나중에는 기구 사서 써보기로 했어요 글쓴이님도 남친에게 존심 안상하고 기분안나쁘도록 잘 얘기해서 기구쓰는걸 상의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mingenam
· 4년 전
그냥 사랑하지 않는거 입니다
커피콩_레벨_아이콘
car2865
· 4년 전
딜도나..우머나이저 사용해보세요
커피콩_레벨_아이콘
gingging
· 3년 전
@mingenam ㅋㅋ;